티스토리 뷰

탤런트

송종호 나이 과거얼굴

lovesom 2021. 8. 6. 22:57

배우 송종호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830번째 연예인은 배우 송종호이에요. 배우 송종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꽃보다 우정 특집으로 절친 배우 한정수, 오지호 등과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송종호의 나이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송종호 직업 모델 겸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많은 존재감을 보여줬던 작품은 드라마 황금신부 김영민 캐릭터, 드라마 공주의 남자 신면 캐릭터, 드라마 응답하라 1997 윤태웅 캐릭터라고 하네요. 그리고 연예인이 된 계기는 과거 군대 가기 전 우연히 알게된 디자이너 누나 소개로 모델 알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때 모델 일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고 활발히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연기를 시작한 것은 2001년 시트콤 '논스톱' 출연이며 몇몇 작품에 출연하다가 군 입대를 했다고 하네요. 군대 제대 후 여러 작품에 나오면서 제대로 연기 활동을 했습니다. 

 

배우 송종호 프로필은? 본명 송종호, 국적 한국, 1976년 10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8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평택대학교 전산통계학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블라썸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9년 MBC 시트콤 '점프'라고 합니다. 그밖에 수상 경력은 2000년 모델 센터 사진모델 부문 모델 베스트10, 2008년 SBS 연기대상 뉴스트상 등이 있습니다. 

 

송종호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달리 없고 그냥 그자체로 자신의 스타일이 어울리는 여자가 좋다고 하네요. 여자친구가 생기면 빨리 결혼을 하고 싶다고 합니다. 과거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실제 연애 타입은 모든 연인들이 하는 간섭 정도는 하는 편이며 소개팅 보다는 자연스럽게 만나고 싶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송종호의 작품 출연작을 찾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점프, 뉴 논스톱, 황태자의 첫사랑, 의과의자 봉달희, 타짜, 황금신부, 카인과 아벨,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공주의 남자, 세자매, 수상한 가정부, 태양은 가득히, 닥터 프로스트, 냄새를 보는 소녀, 오렌지 마말레이드, 귀신보는 형사 처용, 부탁해요 엄마, 대박, 언니는 사랑있다, 화유기, 왜그래 풍상씨, 아스달 연대기, 우리 사랑했을까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브로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탤런트 겸 모델 송종호의 나이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탤런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상윤 나이 과거얼굴  (0) 2021.08.20
남규희 프로필 과거얼굴  (0) 2021.08.07
사강 프로필 남편 딸  (0) 2021.07.18
천이슬 과거얼굴  (0) 2021.07.17
구잘 프로필 과거얼굴 나이 결혼  (0) 2021.07.14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