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팝페라 가수

손태진 나이 프로필

lovesom 2019. 3. 19. 23:31


반갑습니다. 25번째 연예인은 성악가 손태진입니다. 손태진은 KBS2 예능 프로그램 '입맞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보컬 신으로 불리는 남자, 여자 가수들이 최적의 듀엣 파트너를 찾는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많은 기대가 되네요. 그럼 팝페라 가수 손태진의 과거사진, 결혼, 나이 등 여러가지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직업 성악가-베이스 겸 팝페라 가수로 예능 프로그램 '팬텀싱어 시즌1' 우승을 했습니다. 포르테 디 콰트로 멤버로 멋진 노래 실력을 자랑합니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마음이 따뜻해지는 감성이 있는 가수입니다. 심사위원 김문정 감독을 눈물을 흘렸으며 윤종신은 최고의 무대라고 했습니다. 노래 오랜된 노래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본명 손태진, 1988년 생일 10월 2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0살입니다. 키 186cm, 몸무게 77kg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대학교 성악과, 서울대학교 대학원 재학 중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아트앤아티스트로 소속 그룹 '포르테 디 콰트로'입니다. 혈액형, 데뷔 시기, 종교, 가족 부모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싱가포르 생활을 해서 한국어, 영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중국어를 할 수 있다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다녀왔습니다.




손태진 과거 얼굴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훈훈한 외모와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어요.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부장님'이라는 별명이 있는데 잘 어울리네요. 손태진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그리고 예능 '너목보'에는 출연하지 않았습니다.



손태진 인스타 사진



팬텀싱어 우승 후 팬텀싱어 갈라콘서트, 포르테 디 콰트로 전국투어 콘서트, 단독 콘서트, 행사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현수, 손태진 듀오 콘서트도 한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음악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가수 손태진의 과사, 여친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