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손숙 젊은 시절

lovesom 2019. 9. 9. 23:31

반갑습니당. 180번째 연예인은 배우 손숙이에요. 손숙의 최근 근황 모습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럼 탤런트 손숙의 젊은 시절 과거사진, 주례 커플, 남편 김성옥, 젊은 시절 등 다양한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손숙은 직업 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으로 유명한 배우입니다. 라디오 컬투쇼에 출연하여 결혼식 에피소드를 말했습니다. 손숙이 주례를 세 번 본 적이 있는데 세 커플 모두 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다시는 결혼식 주례를 안 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본명 손숙, 1944년 5월 13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75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경상남도 밀양시이며 학력 사항은 고려대학교 사학과 중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남편 김성옥, 자녀 2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퀀텀이엔엠으로 데뷔 시기는 1963년 연극 '삼각모자'이네요. 또 예술의 전당 이사장, 마포문화재단 이사장 직책을 맡고 있습니다. 종교는 천주교이네요.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손숙의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수영복 사진을 보니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도 자랑하고 있네요. 남편 김성옥은 과거 잘나가는 연극배우였다고 해요. 자연스럽게 결혼을 하게 되었으나 남편 김성옥은 사업 실패를 하면서 수십억 빚더미를 앉게 된 적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 20년 넘게 별거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연관검색어에 '손숙 이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 사실이 아닙니다. 그리고 손숙의 의외의 인맥으로는 가수 '아이유'가 있습니다. 아이유와 같은 작품에 출연했으며 아이유에 대해 예뻐 죽겠다고 했네요.





손숙의 드라마 출연작은 짝, 현정아 사랑해, 내 이름은 공주, 그래도 좋아, 불어라 미풍아, 나의 아저씨, 나인룸, 뷰티 인사이드, 눈이 부시게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단지 그대가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리허설, 개같은 날의 오후, 귀향, 아이 캔 스피크, 챔피언 등이 있습니다. 그럼 영화배우 손속의 과사, 남편, 주례한 부부, 자녀, 젊은 시절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탤런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희본 나이 남편  (0) 2019.09.16
송건희 키 과거사진  (0) 2019.09.13
전원주 아들들  (0) 2019.09.05
이주우 성형 몸매  (0) 2019.09.03
배종옥 딸 전남편  (0) 2019.08.2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