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빅마마 신연아 인스타 남편

lovesom 2021. 6. 28. 22:54

가수 빅마마 신연아 인스타 남편?

반갑습니다. 오늘의 786번째 연예인은 빅마마 신연아이에요. 빅마마 신연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빅마마 멤버 이영현, 박민혜, 이지영과 함게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에 9년만에 재결합을 하여 신곡 발표를 했고 노래 '하루만 더'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빅마마 신연아의 인스타 남편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남편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신연아 직업 대학 교수 겸 가수로 4인조 여성 그룹 빅마마 멤버라고 합니다. 1995년 제10회 강변가요제에서 은상 수상을 했으며 유명한 코러스 보컬이라고 하네요. 2003년 빅마마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하여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줬고 2011년에는 솔로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히트곡은 체념, 거부, 여자, 배반, Break Away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호원대학교 실용음악학부 교수 겸 케이팝학과 학과장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2020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 솔루션 전무가로 나와 실용음악과 교수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빅마마 신연아 프로필은? 본명 신연아, 국적 한국, 1973년 8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9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인하대학교 불어불문학과,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대중음악제작경영전공이며 키 170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남편 알렉산드로 보스키가 있습니다. 소속 그룹 빅마마 소울, 빅마마, 소속사 카카오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3년 빅마마 1집 앨범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후원대학교 실용음악학부 전임교수, 빅마마 멤버, 빅마마 소울 멤버이며 수상 내역은 1995년 제10회 강변가요제 은상이 있습니다. 몸무게,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빅마마 신연수는 과거 프랑스 파리 유학을 다녀와서 불어 실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유럽 여행 경험이 많다고 하네요. 그리고 2006년 지금의 남편 알렉스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현재 남편 알렉스와 프랑스에 만났다고 하는데요. 남편 알렉스는 신연아를 보고 이 여자와 결혼해야겠다는 마음먹었다고 합니다. 신연아를 보고 첫 눈에 반했고 신연아에게 화낸 적이 없다고 하네요. 남편 알렉스와 나이차이 4살 차이이며 남편 직업은 기타리스트라고 합니다. 또 자녀, 임신 계획에 대해서는 과거 2011년 첫 아이 유산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때 그 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빅마마는 2012년 빅마마 해체를 했습니다. 최근 해체 9년만에 돌아왔는데요. 과거 해체 후 신연아는 힘들어 한국을 떠나려고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남편이 있어 견딜 수 있었다고 하네요. 2011년 박민혜와 따로 독립해 '빅마마 소울'이라는 그룹으로 활동을 하다가 불화설이 돌면서 해체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1년 빅마마 멤버 이지영이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해체 논란에 대해 소속사 문제로 멤버들 사이에 갈등이 생겼는데 서로에게 시간이 필요한 것 같다고 했습니다. 또 시련도 배울 게 있기에 축복으로 여긴다고 했네요.

 

빅마마가 재결합을 한 이유에 대해 신연아는 개인적으로 나이였다고 합니다. 더 나이 들어서 후회하지기 전에 재결합을 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또 더 늦으면 미움받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발라드 가수 '김필'이 자신의 제자라고 하는데요. 현재 김필은 신연아가 교수로 있는 대학에 재학 중이라고 합니다. 김필 노래를 듣고 신연아는 가슴이 콩탁거렸고 금방이라고 사랑에 빠질 것 같은 목소리라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콘서트, 음악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빅마마 신연아의 인스타 남편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가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지 가비엔제이 프로필 과거얼굴  (0) 2021.10.11
두번째 달 프로필 과거경력  (0) 2021.09.17
가수 MC 그리 벌크업 전후  (0) 2021.06.22
자우림 이선규 김진만 결혼  (0) 2021.06.20
이현우 아내 아들  (0) 2021.06.16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