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은혜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반갑습니다. 573번째 연예인은 배우 백은혜이에요. 배우 백은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모범형사2'에서 강은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백은혜의 결혼 과거얼굴 프로필 인스타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화보 사진과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백은혜 프로필

본명 백은혜, 국적 한국, 1986년 9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6살입니다. 키 164cm,몸무게 49kg이며 학력 사항은 숙명여자대학교 성악과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로 드라마 데뷔 시기는 2010년 드라마 4.19특집입니다. 그밖에 혈액형, 고향, 결혼, 남자친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백은혜 과거사진과 몸매

직업 뮤지컬 배우, 탤런트로 다양한 작품에서 자연스러운 생활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0년 드라마 '모범형사'에서 강은희 역을 맡았는데 애틋한 모성애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상큼한 미소가 돋보입니다. 얼굴은 지금과 너무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화보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백은혜 필모그래피

드라마 출연작은 송곳, 육룡이 나르샤, 의문의 일승, 김비서가 왜그럴까, 녹두꽃, 동백꽃 필 무렵, 블랙독, 모범형사 등이 있으며 뮤지컬 출연작 태일, 베르나르다 알바, 홀연했던 사나이, 나와 할아버지, 난쟁이들, 취미의 방, 우리 노래방가서 얘기 좀 할까, 올모스트 메인, 트라이앵글,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영웅을 기다리며, 심야식당, 미남이시네요. 밀다의 탄생, 겨울연가, 김종욱 찾기, 알라딘, 이블데드, 오디션, 밑바닥에서, 이토록 오랜 이별, 누나의 별 등이 나왔다고 하네요.

 

 

백은헤 인스타 바로가기

 

 

백은헤 뮤지컬 실력 보기

백은혜는 숙명여대 성악과를 전공했지만 오페라는 자신과 맞지 않는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뮤지컬 '밑바닥에서'를 보러 갔고 그렇게 뮤지컬과 인연이 되어 바실리아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나이 대학교 1학년이었다고 합니다. 데뷔 전까지 연기를 배운 적이 없어 처음에는 서툴렀지만 굉장히 열정적으로 연기를 배웠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백은혜의 결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정우 프로필 과거얼굴 동생 김영훈

하정우 프로필 과거얼굴 동생 김영훈 반갑습니다. 오늘의 1159번째 연예인은 배우 하정우이에요. 배우 하정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수리남'에서 강인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