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박소현 결혼 과거얼굴

lovesom 2021. 11. 30. 23:51

배우 겸 MC 박소현 결혼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944번째 연예인은 박소현이에요. 박소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라디오 DJ 장수 비결은 남친이 없어서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박소현의 결혼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박소현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방송인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 있는 입담을 보여줬습니다. 과거 대학 시절에는 무용 전공을 하였고 1987년 동아 무용 콩쿨 은상, 1987년 스위스 로잔 국제 콩쿨 진출, 1991년 동아 무용 콩쿨 은상, 유니버셜 발레단 입단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1992년 무릎 부상을 당하면서 무용을 포기했으며 리포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리포터 활동을 하다가 1993년 드라마 '내일은 사랑'에서 배우 '이병헌' 여자친구 역을 맡게 되면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호기심 천국,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등에서 메인 MC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배우 박소현 프로필 정보는? 본명 박소현, 국적 한국, 1971년 2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입니다. 키 163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도곡 초등학교, 선화예술 중학교, 선화예술 고등학교, 이화여자대학교 무용학, 성균관대학교 언론학이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종교 개신교이며 고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소속사 싸이더스 HQ로 데뷔 시기는 1993년 '출발 서울의 아침'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이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작은 얼굴을 가지고 있는데 CD 한 장으로 가릴 수 있다고 하네요.

 

 

박소현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아이돌 덕후로 아이돌 공연도 자주 가고 아이돌 문화를 즐긴다고 합니다. 특히 방탄소년단 덕후이며 이상형 스타일은 어느 정도 근육과 살집을 고루 갖추고 있는 남자, 유머러스한 남자가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겸 가수 '김원준'과 열애설 기사가 난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실이 아니며 두 사람은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나와 가상 부부로 나왔다고 합니다. '우결'에서는 좋은 케미를 보여줬지만 오랜 절친 사이라고 하네요.

 

 

박소현의 작품 출연작을 찾아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페스티벌, 화성으로 간 사나이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천사의 선택, 행복어사전, 내일은 사랑, 야망, 종합병원, 도시남녀, 신비의 거울 속으로, 가슴을 열어라, 맨발의 청춘, 옛 사랑의 그림자, 달콤한 신부, 여자만세, 립스틱, 이 부부가 사는 법, 왕꽃 선녀님, 장미울타리, 고양이는 있다, 실종느와르M, 착한여자 백일홍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박소현의 결혼 과거얼굴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