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우드 케이주 나이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763번째 화제의 인물은 라우드 케이주이에요. 케이주는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라우드'에 참가하여 1라운드 합격을 했습니다. 첫 무대부터 귀여운 애교송과 멋진 댄스 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라우드 케이주의 나이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라우드 케이주는 오디션 프로그램 '라우드'에서 출연하면서 제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번 라우드 오디션을 위해 일본에서 한국으로 왔고 케이팝 아이돌 가수가 되고 싶다고 하네요. 케이팝 아이도 댄스가 포메이션과 동선이 대단하고 안무가 멋있다고 합니다. 매력 무대에서는 애교송으로 귀여운 매력을 보여줬고 박진영, 싸이 심사위원은 1단계 진출을 했습니다. 실력 무대에서는 가수 저스틴 비버 노래 'Intentions'에 맞춰 춤을 췄으며 대단한 춤 실력으로 박진영, 싸이 심사위원이 3단계까지 진출했다고 하네요. 심사위원 싸이는 표정하고 눈빛에서 스타성이라고 하는 것 같다며 극찬을 했습니다. 그리고 2019년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스테이지케이'에 일본 대표팀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라우드 케이주 프로필은? 본명 오카모토 케이주, 국적 일본, 나이 14살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입니다. 일본인 참가자로 평소 취미는 그림 그리기라고 하네요. 그래서 라우드 프로필 사진을 위해 자신의 오리지널 캐릭터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캐릭터 이름은 귀엽게 '케이츄'라고 하네요. 그리고 아직은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라우드 케이주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똑같은 이목구비이며 눈웃음, 미소가 매력포인트인 것 같네요. 화보 사진에서는 훈훈한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오디션 프로그램 '라우드'는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박진영, 소속사 피네이션 싸이와 SBS 케이팝스타 제작진이 아이돌 그룹 두 팀을 만든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콘서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라우드 케이쥬의 나이 인스타 집안 학교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