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남상일 부인 이원아

lovesom 2019. 7. 10. 23:41

반갑습니당. 133번째 연예인은 가수 남상일이에요. 남상일은 예능 프로그램 '이사야사'에 나온다고 합니다. 아버지 생각에 눈물을 흘렸다고 해요. 그럼 국악계의 아이돌 국악인 남상일의 과거사진, 결혼, 부인 이원아 등 다양한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남상일 직업 국악인으로 전공 분야는 판소리라고 합니다. 전통성을 지키면서 대중적인 모습도 보여주며 뛰어난 판소리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어요. 예능에서도 재치있는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본명 남상일, 국적 한국, 1979년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1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전라북도 전주시이며 학력 사항은 전주예술 고등학교, 한예종,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어머니, 아내 이원아가 있습니다. 아버지는 돌아가셨습니다. 종교는 불교이네요. 소속사 남상일아트컴퍼니 대표로 키, 몸무게, 혈액형, 데뷔 시기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예능 출연작 불후의 명곡2,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라디오스타, 휴면다큐 사람이 좋다, 시니어토크쇼 황금연못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남상일 수입 정보에 대해서는 대기업 임원 2배라고 말했네요. 




남상일은 부인 이원아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7살 차이이며 부인 직업 은행원이었다고 하네요. 방송에서 신혼 집 공개도 했네요. 아직 자녀는 없습니다.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콘서트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국악인 남상일의 과사, 학교, 재산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어요.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가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드 쿤스트 여자친구  (0) 2019.07.14
김원준 딸 아내  (0) 2019.07.13
이석훈 아내 최선아  (0) 2019.07.07
아일 본명 형 노민우  (0) 2019.07.05
황인욱 나이 결혼  (0) 2019.06.2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