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남미정 과거얼굴

lovesom 2021. 11. 6. 23:56

배우 남미정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922번째 연예인은 배우 남미정이에요. 배우 남미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어사와 조이'에서 장팥순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옥택연, 김혜윤, 이준혁, 주진수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배우 남미정의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풋풋한 과거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남미정 직업 탤런트, 영화배우, 연극영화 종사자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20살 때 극회에서 들어가서 연극을 처음 접했다고 하네요. 자신은 지금도 연극을 하지 않았던 시간에도 연극작업자라 생각하고 살았다고 합니다. 과거 어린 시절에는 효녀 심청'이라는 별명이 생길만큼 평범한 가정에서 얌전하게 자랐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연극을 하면서 많이 달라졌고 다행이 여러 가지를 예민하게 느끼며 살아가는 사람이라는 게 좋다고 합니다. 지금은 연극 외에도 드라마, 영화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 남미정 프로필 정보는? 본명 남미정, 국적 한국, 고향 경상북도, 1968년 10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3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부산대학교 독문학, 중앙대학교 대학원 연극학이며 경력 사항은 부산대학교 극예술연구회 회원이라고 하네요. 결혼 유무, 남편, 자녀, 가족 등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데뷔 시기는 1989년 연극 '오구'이며 수상 내역은 2004년 제40회 동아연극상 여자 연기상, 제40회 동아연극상 새개념 연극상, 2006년 서울연극제 대상, 서울연극제 연출상, 2019년 서울연극제 연기장 등 수상이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고 아쉽게 인스타그램 계정도 없는 것 같습니다. 

 

 

남미정은 부산 출신으로 과거 고등학교 시절에 연극을 많이 봤다고 합니다. 그 당시 연극 '오구'를 봤는데 많은 충격을 받았다고 하네요. 세상에 이런 연극이 있구나 너무 신기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연극에 대한 관심 같은 건 없었지만 대학교 시절 인간에 대한 고민으로 연극을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끼가 있고 연기에 재능이 있어 시작한 게 아니라 살아남으려고 했던 몸부림이었다고 합니다. 이후 연극이라는 세계가 너무 매력적이라 빠져들게 되었다고 하네요. 다양한 작품에서 살아있는 눈빛과 멋진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남미정의 작품 출연작을 찾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어사와 조이, 십시일반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파미르, 삼례, 그녀의 애인, 술래,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연극 불, 오구, 위대한 놀이, 당신의 손, 이영녀, 황금용, 당신의 손, 갈매기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고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남미정의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탤런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우 주진수 프로필 과거얼굴  (0) 2021.11.09
장희진 나이 결혼  (0) 2021.11.08
거침없이 하이킥 준이 근황 인스타  (0) 2021.11.03
이화겸 프로필 키 과거얼굴  (0) 2021.10.29
탤런트 김영아 인스타 남편  (0) 2021.10.2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