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솔사계 짝 남자 1호, 2호, 3호, 4호 나이와 직업, 현커, 인스타

1. 7기, 9기, 11기, 14기 옥순 프로필
2. 나솔사계 남자 1호 프로필
3. 나솔사계 남자 2호 프로필
4. 나솔사계 남자 3호 프로필
5. 나솔사계 남자 4호 프로필
6. 나솔사계 출연자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424번째 화제의 인물은 나솔사계 짝 남자, 여자 출연진이에요. 짝 남자 출연자, 나솔 옥순 출연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가 나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나솔사계 옥순특집 출연진, 짝 출연진의 나솔 현커, 과사, 결혼 커플, 숙소 위치, 남친, 집안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출연자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sbs plus 나는 솔로
sbs plus 나는 솔로
sbs plus 나는 솔로

7기, 9기, 11기, 14기 옥순 프로필

7기 옥순 나이 - 39살, 직업 - 외국계 IT기업 회사원, 연애 스타일 - 모태솔로

9기 옥순 본명 - 고초희, 국적 - 한국, 나이 - 37살, 직업 - 외국계 광고 회사원, 학력 - 고려대, MBTI - ESTJ, 비주얼 - 김사랑 닮은꼴

11기 옥순 나이 - 37살, 고향 - 청주, 직업 - 수학 강사, 학력 - 서울대, 능력 - 자가 보유

14기 옥순 나이 - 37살, 직업 -  한국어 강사, 유튜브 채널 - Fly Angie, 비주얼 - 다이어트 몸무게 3~4kg를 감량, 경력 - 외향사 승무원 활동

 

솔로 민박 촬영지 장소 - 태안에 위치한 민박

sbs plus 나는 솔로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
sbs plus 나는 솔로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
sbs plus 나는 솔로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

나솔사계 남자 1호 프로필

나이 - 1983년 40살

 

직업 - 요가 대표 출신 피트니스 센터 CEO, 사업가

 

  - 188cm, 몸무게 - 100kg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경력 - 짝짓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짝' 3번 출연자(짝 5기 남자 1호)

 

결혼 - 미혼, 여친 여부 - 없음

 

이상형 - 키 165cm 이상, 집순이, 술 안 마시고 운동을 좋아하고 강아지 좋아하는 여성

리즈 시절 -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sbs plus 나는 솔로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
sbs plus 나는 솔로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

나솔사계 남자 2호 프로필

본명 - 조경훈, 예명 - 빅터조

 

직업 - 조각가, 사는 곳 - 춘천

 

나이 - 1981년생 42살

 

학력 - 성신여대 공공미술 석사, 강원대학교 미술학과

 

경력 - 예능 프로그램 짝 출연자(짝 11기 남자 5호), 2010 춘천시 문화재단 입주 작가 1기, 2012 춘천시 문화재단 입주 작가 3기 등

 

작가 소개 - 조각을 전공하여 자신이 키우던 반려견 바우 캐릭터를 통해 사람들이 살아가는 이야기를 입체적으로 표현, 미술작품에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게 팝적인 그림 연출

 

헤어스타일 - 20년 동안 탈색한 금발 머리를 유지 

sbs plus 나는 솔로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
sbs plus 나는 솔로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

나솔사계 남자 3호 프로필

나이 - 1979년생 44살

 

직업 - 수학 강사, 학원 위치 - 대치동, 분당 쪽

 

학력 - 고려대학교

 

경력 - 짝 18기 남자 7호, 출연 당시 별명 누워만 있어 '와룡선생'

비주얼 - 개그맨 김수용 닮은꼴

 

sbs plus 나는 솔로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
sbs plus 나는 솔로 그후 사랑은 계속된다

나솔사계 남자 4호 프로필

본명 - 황인효, 국적 - 한국

 

나이 - 1981년생 42살

 

직업 - 응급실 의사, 근무 위치 - 정선

 

학력 - 강원대학교 의대

 

성격 - 공리주의적 성격

 

경력 - 짝 29기 남자 3호

 

군대 - 공중보건의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화보, 드라마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오늘은 나솔사계 옥순 출연진, 짝 출연진의 의사, 연봉, 재산, 혈액형, 수입, 남자친구, 여자친구, 옥순즈, 시즌2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남자2호 인스타 바로가기

 

 

남자3호 인스타 바로가기

 

 

남자4호 인스타 바로가기

 

 

9기옥순 인스타 바로가기

 

 

11기옥순 인스타 바로가기

 

 

14기옥순 인스타 바로가기

 

 

 

환승연애3 유정 주원 서경 광태 휘현 동진 혜원 커플, X와 인스타

환승연애3 유정 주원 서경 광태 휘현 동진 혜원 커플, X와 인스타 1. 환연3 프로그램 정보 2. 유정 프로필 정보 3. 광태 프로필 정보 4. 동진 프로필 정보 5. 주원 프로필 정보 6. 서경 프로필 정보 7.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