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김수로 부인은 연예인

lovesom 2020. 2. 25. 23:49

김수로 부인은 연예인!

 

반갑습니당. 327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수로이에요. 배우 김수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라스에는 실명 위기 사연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연예인 김수로의 과거 리즈 시절과 부인 얼굴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부인은 연예인이라고 하네요. 그럼 밑에서 연예인 김수로 과거 사진과 부인 이경화 사진을 볼까요?

김수리 직업 영화 배우 겸 젤시 로버스 FC 구단주라고 합니다. 데뷔작 영화 '쉬리'에서 여동생 김상미와 함께 출연했다고 하네요. 이후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에서 철가방 역으로 얼굴을 제대로 알렸습니다. 영화 반칙왕, 화산고에서는 뛰어난 액션 연기와 코믹한 연기를 보여줬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줬고 독일 월드컵 때는 꼭짓점 댄스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배우 김수로 프로필 본명 김상중, 1970년 5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안성시 대덕면이며 키 185cm, 혈액형 B형입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이경화, 여동생 김상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안성 대덕 초등학교, 안청 중학교, 안법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이며 종교 개신교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SM C&C로 데뷔 시기는 1999년 영화 '쉬리'입니다.

배우 김수로의 과거 졸업사진을 모습을 보니 앳된 얼굴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뛰어난 몸매답게 운동 신경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절권도가 특기이며 축구를 정말 좋아한다고 하네요. 잉글랜드 13부 리그 구단주가 되어 예능 '으라차차 만수로'에도 나왔습니다.

탤런트 김수로 부인 이경화는 1998년 SBS 7기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여인천하, 야인시대, 서동요, 바람의 화원, 선물, 발레교습소 등이 있습니다. 부인 이경화는 첫사랑으로 결혼 14년차라고 합니다. 부인 이경화와는 나이차이 6살 차이이며 자녀는 없다고 하네요. 딩크인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연예인 김수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부인 이경화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영화배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규호 이호철 모든정보  (0) 2020.03.22
허성태 나이와 결혼  (0) 2020.02.28
조달환 나이와 부인  (0) 2020.02.23
드림즈 감독 이얼 과거사진은  (0) 2020.02.08
이주영 키 몸매는  (0) 2020.01.16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