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설 프로필 인스타 친오빠 영재

반갑습니다. 433번째 연예인은 아역 배우 김설이에요. 아역 배우 김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인스타그램에서 귀여운 일상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설의 과거 아기 시절 사진과 프로필 인스타 친오빠 영재 등 여러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사랑스러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영재 친오빠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김설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초등학생이며 아역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4년 영화 '국제시장'에서 윤끝순 역으로 나와 얼굴을 알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5년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성진주 역을 맡았는데 사랑스러운 연기과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7년에는 터키 영화 '아일라'에서 주인공 아일라 역을 맡았으며 뛰어난 연기력과 귀여운 외모로 터키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김설은 연기하는 재미있고 힘든 것도 없지만 우는 장면을 찍을 때는 조금 힘들었다고 합니다. 

 

아역배우 김설 프로필

본명 김설, 국적 한국, 2011년 3월 18일생으로 나이 11살이에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김겸이 있으며 학력 사항은 인천산곡남 초등학교라고 합니다. 그리고 데뷔 시기는 2014년 영화 '국제시장'이라고 하네요. 키 150cm이며 특기는 어린이 명작동화, 달려라 하니 등 만화 주제가 부르기라고 합니다. 그밖에 고향, 혈액형, 몸무게, MBTI,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김설 친오빠 영재발굴단

친오빠 김겸도 아역배우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2008년생으로 나이 16살이며 영재라고 합니다. 수학 신동으로 예능 프로 '영재발굴단'에도 나왔는데 현재 고등학교 수학 교육 과정을 마스터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채팅 기반 코로나 마스크 정보 제공 서비스 '코로나봇' 공동 최연소 개발자로 이름을 올렸다고 하는데 정말 대단하네요. 여동생 김설과 많이 닮았습니다.

 

김설 필모그래피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아일라, 국제시장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응팔, 맏이가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영재발굴단, 초이슈, 해피투게더, 비디오스타, 매직 컨트롤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또 라면, 바나나, 학습지 등 광고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김설 오빠 유튜브로 보기

김설 과거얼굴과 장래희망

과거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은 폭풍성장하여 더욱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출연 당시는 나이 5살이었다고 하는데 지금은 벌써 11살이라고 하네요. 그때보다는 머리도 많이 길렀습니다. 단발 머리도 긴 생머리도 모두 잘 어울리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오빠 김겸과 함께 있는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김설의 장래희망은 요리사, 과학자, 공주라고 합니다. 요리해서 엄마, 오빠에게 줄거이며 오빠는 과학자가 되고 싶어해서 따라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김설 인스타 바로가기

김설 귀여운 응팔 연기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만화 노래 '요술공주 밍키'를 불렀는데 그 당시에 처음들어본 노래라고 하네요. 그래서 가사를 외우려고 스케치북에 적었고 드라마가 끝나갈 때 다 외웠다고 합니다. 지금도 잘 부른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영화,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설의 과거 아기 시절 사진과 인스타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뉴진스 프로필 혜인 과거사진 인스타

뉴진스 프로필 혜인 과거사진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1137번째 연예인은 걸그룹 뉴진스 혜인이예요. 뉴진스 혜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걸그룹 뉴진스 멤버로 가수 데뷔를 한다고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