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김두영 과거얼굴 아내

lovesom 2021. 10. 27. 23:56

개그맨 김두영 과거얼굴 아내?

반갑습니다. 오늘의 912번째 연예인은 개그맨 김두영이에요. 개그맨 김두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는 형님에서 개그맨 이진호, 김용명, 이은형, 허경환, 강재준, 박영진 등과 함께 오징어게임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맨 김두영의 과거얼굴 아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사랑스러운 가족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김두영 직업 개그맨으로 MBC 15기 공채 개그맨이라고 합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개그야'에서 그렇지요, 오렌지 보이 코너에 나와 얼굴을 알렸고 이후 웃고 또 웃고, 개그공화국, 뮤직 코믹쇼, 코미디에 빠지다, SNL코리아5, 코미디의 길, 여고추리반 등에 나와 활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는 '공격수'라는 가명으로 나와 좋은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개그맨 김두영 프로필 정보는? 본명 김두영, 국적 한국, 1981년 2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예산군이며 키 180cm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인, 자녀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청운대학교 방송연기학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6년 MBC 15기 공채 개그맨이라고 합니다. 수상 내역은 2012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 시트콤부문 남자신인상이 있습니다.

 

 

김두영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2년 11월 지금의 아내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분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과 딸이 있다고 하네요. 김두영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가족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여고추리반'에서는 추리반 5인방 담임 선생님 민정음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건망증이 있는 문학 선생님 콘셉트로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김두영은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에 자주 나왔다고 합니다. 출연했던 코너는 랜선 오디션, 버스기사 황덕섭, 쇼킹덤, 아빠는 못 말려, 코빅 총회, 선데이 아메리카, 궁예, 깝스, 장희빈, 쿵푸허슬, 왕 지노찡, 진호를 위하여, 동네 으른들, 회장 김충남, 석포빌라 B02호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코빅'에서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 패러디를 하였고 배우 '오영수'의 오일남 캐릭터를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개그맨 김두영의 아내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