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계란 아이돌 QWER 시연(이시연) 프로필, 과사, NMB48과 인스타

1. QWER 시연 프로필
2. QWER 시연 일본 걸그룹 활동 경력
3. QWER 시연 과거얼굴과 발목부상
4. QWER 멤버 정보와 그룹명 뜻
5. QWER 시연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478번째 연예인은 큐더블유이알 시연이에요.  QWER 시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노래 '고민중독'이 큰 사랑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걸밴드 QWER 이시연의 과사, 최근영상, 남자친구, 작품활동, 재산, AKB48, 수입, 졸업사진, 대학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QWER 시연 프로필

본명 - 이시연, 국적 - 한국

 

고향 - 서울특별시

 

나이 - 2000년 5월 16일 23살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오빠

 

학력 - 강일고등학교 전학, 대학교 실용음악과 중퇴

 

키 - 161cm, 혈액형 - A형, MBTI - ISTP

소속사 - 타마고프로덕션

 

데뷔 - 2023년 10월 18일 QWER 멤버

 

종교 - 가톨릭, 몸무게 - 비공개

 

경력 - 일본 걸그룹 NMB48 멤버

 

 

QWER 시연 일본 걸그룹 활동 경력

직업 - 가수(걸밴드 QWER 멤버), 기타리스트

포지션 - 메인 보컬, 서브 기타

 

걸그룹 가수가 된 계기 - 걸그룹 데뷔 전에는 댄스팀 '나풀나풀' 멤버였다고 합니다. 홍대거리에서 버스킹 공연을 했다고 하네요. 이후 일본 걸그룹 NMB48 오디션을 보게 되었고 2021년 8월 NMB48 정식 연구생으로 가입, 48그룹 최초 한국인 정규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가수 활동을 하다가 2023년 8월 졸업을 하였다고 하네요. 2023년 8월 유튜버 김계란 '최애의 아이들 프로젝트'를 통해 결성된 걸즈 밴드 'QWER'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매력포인트 - 음색, 가창력, 전달력, 성량, 음역대, 딕션 등 탄탄한 기본기, 일본어 실력

 

QWER 시연 과거얼굴과 발목 부상

리즈 시절 - 항상 변함없는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중학교 시절 치아교정을 했다고 합니다. 항상 사랑스러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혼혈 - 재일교포, 한일혼혈이 아닌 순수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결혼 - 미혼(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음)

남친 여부, 이상형 - 비공개

 

발목 부상 - 이시연은 가수 데뷔 전 보컬학원을 1년 정도 다녔습니다. 그렇게 가장 가고 싶었던 한국 예대에 입학하였지만 힐을 신고 뛰다가 발목을 접질리는 바람에 안쪽 뼛조각이 돌아다니고 피가 응고되는 부상을 입었다고 하네요. 목발을 짚고 다녔고 학교를 다니기 힘들어 휴학을 하였다고 합니다. 한국 기획사 연습생 생활을 했지만 데뷔 무산되었다고 하네요.

 

QWER 멤버 정보와 그룹명 뜻

QWER 걸밴드는 헬스 유튜버 '김계란'이 기획한 '최애의 아이들 프로젝트'를 통해서 결성되었다고 합니다. 멤버 모두 한국인으로 중소돌이지만 QWER 노래 '고민중독'이 멜론 톱 100 차트 13위에 올랐다고 하네요. 멤버는 '인플루언서'를 모아 밴드를 결성하였다고 합니다. 

 

QWER 멤버 이름 - 4인조로 쵸단, 히나, 마젠타, 시연

밴드 QWER 이름 뜻 - 쿼티 자판의 QWER에서 따온 이름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영화, 화보, 예능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QWER 시연의 졸사, 필모그래피, 부모, 쌩얼, 집안, 최근소식, 실물 등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시연 인스타 바로가기

 

 

 

아일릿 민주 원희 프로필, 과사, 나이, 졸사 등 모든 정보

아일릿 민주 원희 프로필, 과사, 나이, 졸사 등 모든 정보 1. 아일릿 그룹명 뜻, 방시혁 걸그룹 2. 아일릿 원희 프로필 3. 아일릿 민주 프로필 4. 민주 원희 과거얼굴과 성격, 5. 아일릿 인스타그램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