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축구선수 기예르모 오초아 연봉 아내?

반갑습니다. 오늘의 823번째 화제의 인물은 축구선수 오초아에요. 축구선수 오초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020 도쿄 올림픽' 축구 8강 경기에 출전했다고 합니다. 4강에 올라갔다고 하네요. 그리고 8강에서 한국 올림픽 축구 국가대표 '이동경'이 멀티골을 넣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축구선수 오초아의 연봉 아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과 앳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축구선수 기예르모 오초아 프로필은? 본명 프란시스코 기예르모 오초아 마가냐, 국적 멕시코, 1985년 10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과달라하라이며 키 185cm, 몸무게 78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인, 자녀 딸 1명,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팀 클럽 아메리카 골키퍼이며 데뷔 시기는 2004년 클럽 아메리카 입단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클럽 아메리카, 제21회 러시아 월드컵 멕시코 국가대표, 스타랑르 리에주, 그라나다 CF 임대, 제20회 브라질 월드컵 멕시코 국가대표 등이 있으며 수상 내역은 2019년 CONCACAF 골든컵 베스트 11, 골든컵 골든 글러브 등이 있습니다. 

 

기예르모 오초아 직업 멕시코 축구선수이며 포지션은 골키퍼라고 합니다. 과거 2004년 2월 리가 'MX CF 몬테레이전'에서 데뷔를 했습니다. 이후 '클럽 아메리카' 주전 골기퍼 활동을 하면서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뛰어난 선방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고 2011년 7월에는 리그앙 승격팀 'AC 아작시오'로 이적을 했습니다. 2011년에는 '툴루즈 FC'전을 하면서 프랑스 리고로 데뷔를 하였으며 2014년에는 '말라가 CF'와 계약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그라나다 CF, 스탕다르 리에주, 클럽 아메리카에서 축구선수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연봉 정보는 2018년에는 5억 7천 만원이라고 하네요. 

 

기예르모 오초아는 2005년 멕시코 국가대표 선수가 되었습니다. 2006년에는 '독일 월드컵' 멕시코 대표팀이 올림픽에 출전했다고 합니다.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서도 국가대표팀이 되었는데 '브라질'과 경기에서 뛰어난 선방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이후 경기에서도 놀라운 반사신경을 보여주며 활약을 했다고 하네요. 이번 '2020 도쿄올림픽'에서 와일드카드로 발탁되어 올림픽에 17년만에 출전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이라고 하는데요. 아내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골키퍼 기예르모 오초아의 연봉 아내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