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규현 프로필 과거사진 쌍꺼풀 수술

반갑습니다. 451번째 연예인은 슈퍼주니어 규현이에요. 슈퍼주니어 규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 출연진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규현의 프로필 과거사진 쌍꺼풀 수술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한 번 볼까요?

 

규현 뮤지컬 활약

직업 가수, 뮤지컬 배우로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라고 합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랑하고 있는데 요즘에는 더욱 뮤지컬계에서 활약을 하고 있네요. 2010년에는 뮤지컬 '삼총사'에서 달타냥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으며 최근 2020년 1월에는 뮤지컬 '웃는 남자'에서 그윈플렌 역을 맡았습니다. 창작 뮤지컬 '베르테르'에서 배우 '유연석'과 함께 베르테르 역을 맡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두 사람은 많이 친해졌으며 예능 '전참시'에도 나왔는데 케미가 좋았습니다.

 

가수 규현 프로필

본명 조규현, 국적 한국, 1988년 2월 3일생으로 나이 3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노원구 하계동이며 키 178cm, 몸무게 68kg, MBTI ESTJ,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조영환, 어머니 김한나, 누나 조아라, 조카 박하준, 박예준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중평 초등학교, 신창 중학교, 염광 고등학교,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 석사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6년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싱글 앨범이라고 합니다. 군대 정보는 사회복무요원이라고 하네요.

 

규현 과거사진과 쌍꺼풀 수술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조금은 다른 모습이네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쌍꺼풀 성형 수술을 고백했다고 합니다. 가족들은 모두 쌍꺼풀이 있는데 자신만 없다고 했습니다. 쌍꺼풀 수술을 해서 눈싸움을 잘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미우새'에서는 코 성형 수술을 했냐는 질문에 코 성형은 하지 않았다며 자기 코라고 했습니다. 쌍꺼풀 수술만 했다며 자신의 손모가지를 걸고 눈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며 솔직히 말을 했네요. 

 

 

규현 인스타 바로가기

 

규현 뮤지컬 유튜브로 보기

 

규현 학창 시절과 뇌섹남

뇌섹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능 상위 5%에 수학으로 과학기술부장관상도 수상을 했고 고등학교 시절에는 수학 경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에서는 천자문 중 100자를 외우는 뛰어난 모습을 보여줬으며 기본 센스, 응용력이 돋보였습니다. 바쁜 아이돌 스케줄에도 높은 출석률을 기록했다고 하네요. 또 논문을 써서 대학원 과정까지 수료했고 석사학위 논문이 인기 논문 1위를 한 적도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규현의 성형전 사진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표인봉 딸 표바하 프로필 과거얼굴

표인봉 딸 표바하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177번째 연예인은 뮤지컬 배우 표바하이에요. 뮤지컬 배우 표바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잠만 자는 사이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