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강기둥 과거얼굴 결혼?

반갑습니다. 오늘은 배우 강기둥에 대해 더욱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강기둥은 드라마 '그해 우리는'에서 카메오로 나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배우 박진주 남자친구 진섭 역으로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전에도 호흡을 맞춘 적이 있어 더욱 기대를 받고 있네요. 그럼 배우 강기둥의 과거얼굴 결혼 본명 작품활동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밑에서 훈훈한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강기둥은 다양한 작품에서 능청스럽고 코믹한 연기로 큰 사랑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활발히 배우 활동을 하면서 탄탄한 연기 내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최근 근황은 연극 '언더스터디'에서 제이크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강기둥은 고향은 제주도이며 이름이 특이한데 본명이라고 하네요. 어린 시절에는 친구들이 '원기둥'이라고 불렀고  이름을 바꾸고 싶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배우가 되고 나서 한 번 들으면 기억해주는 사람이 많아서 좋다고 하네요. 부모님이 기둥이 되라고 지어주신 이름이라고 했습니다.

 

 

강기둥이 배우가 된 계기는 학교 50년 축제 때 학교로 온 선생님에 의해 연기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연기를 하고 싶으나 쉽지 않은 길이었고 그래서 혼자 준비해서 예고를 갔다고 하네요. 하지만 부모님은 배우가 되는 것에 대해 극심한 반대가 있었다고 합니다. 연기를 배우기 위해서는 서울에 있는 고등학교를 가야 하니 걱정이 많았다고 하네요. 안앙 예술고등학교 진학 후에는 학교에서 1등을 했고 이후 한예종 연기과에 진학을 했다고 합니다.

 

 

강기둥 인스타 바로가기

 

이제는 배우 강기둥에 대해 사소한 부분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남들이 모르는 자신의 신체 비밀은 명치는 큰 점이 있으며 평소 취미는 술자리를 좋아하고 자연보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주량은 소주 두 병, 술버릇은 많이 웃어요라고 하네요. 그리고 좋아하는 음식은 메밀국수, 비빔면, 막국수, 생선회이며 싫어하는 음식은 스프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어린 시절에 맛없는 수프를 많이 먹어 그 후로는 수프를 안 먹는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강기둥의 과거얼굴 본명 등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