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군검사 도베르만 조혜원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반갑습니다. 오늘의 1024번째 연예인은 배우 조혜원이에요. 배우 조혜원은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배우 '이장우'와 열애설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혜원의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조혜원 주목받게 된 계기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신인 배우라고 합니다. 2019년 드라마 '트랩'에서 형사 역으로 얼굴을 알렸고 2020년 드라마 '낮과 밤'에서 정보원 선글녀 역으로 나와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2021년에는 드라마 '마인'에서 배우 김서형 젊은 시절 정서현 역을 맡아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2022년 드라마 '군검사 도베르만'에서는 군인 캐릭터로 양종숙 부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최초 여자 사단장 노화영 부관으로 노화영의 충성스러운 캐릭터라고 하네요. 그리고 2023년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퀸 메이커'에서 온실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조혜원 프로필

본명 조혜원, 국적 한국, 1994년 5월 11일생으로 나이 29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에스더블유엠피로 데뷔 시기는 영화 '그러시든가'라고 하네요. 그밖에 키 172cm이며 고향, 몸무게, 혈액형,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미혼으로 남자친구는 배우 '이장우'라고 합니다. 이장우 이상형은 자신을 잡아줄 수 있는 편안한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조혜원 과거얼굴과 배우가 된 계기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신선한 마스크로 항상 아름다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자신의 매력포인트는 중성적인 마스크로 쌍꺼풀 없는 마스크와 눈썹이 매력포인트라고 합니다. 또 숏컷 머리가 잘 어울리는데 긴머리, 단발 머리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고등학교 입시 때 키가 커서 모델과를 준비했는데 모델과에 떨어져 연기과에 입학했다고 하네요. 학교를 다니면서 연기를 하니 너무 재미가 있었다고 합니다. 롤모델은 배우 '김혜수'로 배울 점이 많고 김혜수 선배님 같은 사람이 되고 싶다고 하네요. 

 

 

조혜원 인스타 바로가기

 

 

조혜원 솔직한 인터뷰 보기

배우 조혜원 필모그래피

작품 출연작을 찾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퀸메이커, 군검사 도베르만, 마인, 낮과 밤, 퍼퓸, 너의 연애 브이로그, 더 쿠션, 더 미라클, 뷰티학개론, 디어 마이 프렌즈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혼숨, 풍경, 약속 등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음료, 렌터카, 게임, 타이어, 전자제품, 자동차, 옷, 핸드폰 광고 모델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군검사 도베르만 조혜원의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최예나 과거얼굴 친오빠

아이즈원 최예나 과거얼굴 친오빠! 반갑습니다. 오늘의 번째 연예인은 걸그룹 아이즈원 최예나이에요. 아이즈원 최예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피의 게임'에 MC가 되었다고 합

somlove.tistory.com

 

안보현 나이 근육

반갑습니다. 56번째 연예인은 배우 안보현이에요. 안보현은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서 남은기 역을 맡고 있네요. 그럼 탤런트 안보현의 과거사진, 여친, 근육 등 여러가지 정보 및 프로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