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솔비(권지안) 다이어트 전후 사진과 MBTI, 남친, 작품활동

1. 가수 솔비 프로필
2. 솔비 가수가 된 특별한 계기
3. 솔비 연예 활동 중단 사연과 우울증 치료
4. 솔비 과거얼굴과 성형 고백
5. 솔비 결혼에 대한 생각과 난자 냉동
6. 가수 솔비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521번째 연예인은 가수 솔비이에요. 가수 솔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화가, 가수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솔비의 집안, 과사, 최근영상, 남친, 수입, 재산, 성형전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가수 솔비 프로필

본명 - 권지안, 국적 - 한국

 

나이 - 1984년 9월 30일 39살

 

고향 - 서울특별시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언니 권수정

 

학력 - 군포초등학교, 군포중학교, 산본공업고등학교, 용인대학교 뮤지컬연극학,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키 - 163cm, 혈액형 - AB형, MBTI - INFP

소속사 - M.A.P crew, 지안캐슬

 

소속 - 장흥 가나아뜰리에(입주작가)

 

데뷔 - 2006년 타이푼 정규 앨범

 

종교 - 개신교, 유튜브 채널 - 솔비 타임즈

 

솔비 가수가 된 특별한 계기

직업 - 서양 화가, 아트테이너, 유튜버, 가수

소속 그룹 - 타이푼( 우재, 지환, 솔비), 비비스, 더 신비

타이푼 포지션 - 리더, 메인보컬

 

가수가 된 계기 - 과거 어렸을 때부터 가수가 꿈이었다고 합니다.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열심히 했지만 부모님 반대가 심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엄마가 솔비가 하는 일에 사사건건 반대를 했다고 합니다. 반대를 하니 오히려 열정이 되었고 보여주고 싶어 혼자 오디션을 보러 다니면서 가수의 꿈을 이뤘다고 하네요.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데뷔 후 '쇼 음악중심' 7대 MC로 남다른 매력을 보여줬고 예능 프로그램 우결,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아는 형님, 음악의 신 등에서는 재치 있는 입담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솔비 연예 활동 중단 사연과 우울증 치료

미술을 하게 된 계기 - 2009년 근거 없는 루머 때문에 연예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으며 그때 극심한 정신적 충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엄마가 건강 문제로 병원에 입원하게 되었고 집에는 도둑이 들어 약 2억 원의 손해를 봤다고 합니다. 그렇게 우울증 치료로 그림을 그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림을 그리면 마음이 시원해지고 스스로와 대화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다고 합니다.

 

경력 - 세계적인 아트 페스티벌 '2019 라 뉘 블라쉬 파리'에 초청 작가 선정, '하이퍼리즘' 신조어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수상 - 2021 바르셀로나 국제 예술상 그랜드 아티스트 어워드, 이탈리아 ITS LIQUID GROUP 4월 작가 등

그림 가격 - 2021년 출품한 작품은 예상가 400만 원이었으나 71회 경합 끝에 추정가보다 5배 높은 낙찰가 2010만 원 낙찰, 2017년 15번 경합을 거친 후 1300만 원 낙찰

 

mbc

솔비 과거얼굴과 성형 고백

리즈 시절 - 데뷔 초부터 상큼한 비주얼을 자랑했고 최근에는 다이어트 후 더욱 매력적인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고백 - 방송국의 취향에 맞춰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을 했는데요. 성형 전 얼굴이 더 예뻤고 성형 이유는 이목구비가 뚜렷해야 하니 성형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비결 - 아침운동, 식단 관리, 필라테스

실제 성격 - 거울 같은 사람으로 자신에게 대하는 사람에 따라 대하는 방식이 달라진다고 하네요. 강자 앞에서 강하고 약자 앞에서 한 없이 약해지는 게 자신의 성격이라고 했습니다. 

 

300x250

솔비 결혼에 대한 생각, 난자 냉동

결혼 - 미혼

열애설 - 과거 배우 '김승수'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친분도 없는 사이라고 했습니다.

남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대화가 잘 통하고 편안하고 음악, 미술 등 취향이 같은 사람, 외모는 어느 정도 호감형인 남자

결혼관 - 프러포즈도 받은 적이 있지만 거절했다고 합니다. 2023년에는 자신의 SNS에 스위스 여행을 하면서 아직 결혼 안 하길 잘했다고 했습니다.

난자 냉동 - 난자 냉동을 한 이유는 아이를 언제 낳을지 알 수 없으니 보험처럼 들어놓고 싶었다고 하네요. '난자 냉동'은 유효기간이 5년이며 호르몬주사를 계속 맞아 후유증으로 체중이 늘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화보,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겸 화가 솔비의 쥬비스 다이어트, 성형전후, 남편, 신랑, 수익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솔비 인스타 바로가기

 

 

남상미 남편(신랑) 직업과 딸, 집안, 재혼

남상미 남편(신랑) 직업과 딸, 집안, 재혼1. 배우 남상미 프로필 2. 남성미 얼짱 시절과 공백기, 근황 3. 남성미 남편 임재현과 러브스토리, 남편 직업4. 남성미 과거얼굴과 부모, 형제5. 남성미 인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