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박성철 제로 사이버 가수 아담 정보는?

반갑습니다. 오늘의 951번째 연예인은 가수 박성철이에요. 가수 박성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29호 나는 사이버 가수다'로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박성철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과거 사진과 사이버 가수 아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가수 박성철 프로필 정보는? 예명 제로, 본명 박성철, 국적 한국, 1972년 5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데뷔 시기는 1994년 이슈 정규 앨범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인, 자녀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단국대학교 바순 학사이며 경력 사항은 1998년 사이버 가수 아담 활동, 1994년 그룹 이슈 보컬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아내 정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박성철 직업 가수로 사이버 가수 아담의 실제 목소리라고 합니다. 과거 1994년 밴드 'ISSUE' 보컬로 가수 데뷔를 하였고 1998년에는 사이버 가수 아담의 보컬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2001년 드라마 '아름다운 날들'에서 배우 '류시원'이 연기한 사이버 가수 '제로'가 부른 노래는 실제로는 박성철이 불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예명으로 '제로'를 선택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이버 가수 아담의 정체를 공개하지 못하다가 2001년 공개를 했으며 2018년 2월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2'에서 아담 목소리 주인공으로 나와 아담 노래를 불렀다고 하네요.

 

 

가수 박성철은 드라마 '아름다운 날들' OST 활동을 했고 드라마가 일본에서 히트를 쳤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본에서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으며 한해에 200회가 넘는 공연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사이버 가수 아담이 생긴 이유는 당시 벤처기업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개발을 했고 아담은 카이스트 98학번 명예 학생이라고 합니다. 아담이 없어진 이유는 박성철이 밝혔습니다. 그 당시 CG 비용이 너무 많이 들어가서 아담은 계속 활동할 수 없었다고 하네요. 

 

 

사이버 가수 아담의 프로필도 알아봤는데요. 나이 1997년 12월 12일생이며 키 178cm, 몸무게 68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고향 지역은 에덴, 성격 구김살 없고 맑은 성격의 소유자라과 하네요. 아담의 비주얼은 배우 '원빈'을 모델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1998년 1월 23일 1집 타이틀곡 '세상엔 없는 사랑'으로 데뷔한 국내 1호 사이버 가수로 그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박성철은 노래를 불러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박성철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