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PD 이피디 나이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888번째 화제의 인물은 이피디이에요. 이PD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피디는 '생생정보통'에 출연하고 있으며 방송마다 성별 논란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PD의 나이 인스타 등 여러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이피디 직업 PD로 리포터인 줄 오해를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가방에 항상 카메라가 들어 있고 직접 촬영, 편집을 한다고 하네요. 현재 교양 프로그램 '생생정보통'에서 고정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생생정보통 프로그램은 대한민국의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며 이PD는 '이가 간다' 코너에 나오고 있다고 하네요. 이가 간다 코너에서는 한국 전국 곳곳에 숨겨진 명물을 찾아다니며 여행을 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원래 프로그램 이름이 '생생정보통'이었는데 2015년 1월부터 '저녁 생생정보'로 프로그램 이름이 변경되었다고 하네요. 

 

 

이PD는 예능 프로그램 '아침마당'에 출연하여 성별에 대해 말을 했습니다. 2016년부터 4년간 성별에 대해 비밀로 하는 콘셉트를 잡았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원래 비밀로 하려던 것은 아닌데 다들 궁금해하니 그게 콘셉트가 되었다고 합니다. 비밀이라서 방송 내내 화장실도 못 가고 물도 안 마신다고 하네요. 현재는 신비주의라 성별을 밝힐 수 없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이피디가 남자인가 여자인가에 대해 정보를 찾아봤는데요. 이PD의 본명 '이지윤'으로 이지윤이라는 이름은 여자분이 대부분이며 여성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이피디 프로필은? 본명 이지윤, 국적 한국, 수상 내역은 2020 교양감동대상 연구대상 등이라고 하네요. 현재 나이, 고향, 학력, 키, 혈액형, 가족 등 프로필 정보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현재 나무위키 정보가 없나 살펴봐도 이피디라는 사람은 다른 사람이며 생생정보통 이피디는 나무위키 정보가 없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서 나이 등이 공개될 것 같네요.

 

 

이PD의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평소 훈훈한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평소 스타일은 편한 캐주얼한 스타일이며 숏컷 머리를 하고 있는데요.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인 것 같네요. 또 탄탄한 몸매, 훈훈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이피디의 나이 인스타 남자 여자 학교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