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잘 프로필 과거얼굴 나이 결혼

1. 구잘 주목을 받게 된 계기
2. 배우 구잘 프로필
3. 구잘 결혼 유무와 부모님
4. 구잘 과거얼굴과 한국 귀화
5. 구잘 인스타그램
6. 구잘 유튜브와 한국남자

 

반갑습니다. 오늘의 802번째 연예인은 배우 구잘 투르스노바이에요. 구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축구팀 FC 월드클래스 팀으로 구잘은 축구 경기에서 좋은 축구 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구잘의 나이 결혼 작품활동 최근영상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구잘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러시아어 강사, 방송연예인, 유튜버, 배우라고 합니다. 우즈베키스탄계 한국인으로 과거 예능 프로그램 '미녀들의 수다'에 패널로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과거 우즈베키스탄에서 태어났지만 자국 내 러시아 학교를 다녀서 뛰어난 러시아어 실력을 가졌으며 한국어 실력도 뛰어나다고 하네요. 우즈베키스탄 한국인으로 과거 예능 프로그램 '미녀들의 수다'에 패널로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미수다 출연 후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고 드라마 출연작은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 황금물고기, 황금거탑, 레알스쿨 등이며 영화 출연작은 결혼전야, 협녀 칼의 기억이라고 합니다. 한국에서 활발히 활동을 하면서 한국에 정착했고 2012년 한국 국적으로 귀화를 했습니다. 한국 이름은 투르수노바구잘이라고 하네요.

 

배우 구잘 프로필

본명 투르수노바구잘, 국적 한국, 1985년 4월 25일생으로 나이 38살입니다. 소련 우즈베크 SSR 타슈켄트가 고향이며 키 169cm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은 연세대학교 한국어학당, 고려대학교 언어학과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그리고 과거 미수다 멤버 사유리, 손요, 브로닌, 도미니크와 함께 '오색오감'이라는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MBTI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구잘 결혼 유무와 부모님

결혼 여부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결혼을 했다는 결혼 루머가 있는데요. 그 이유는 과거 한국 남자와 결혼을 했다는 기사가 났는데 그 기사는 구잘이 아닌 '굴사남'이었다고 합니다. 굴사남을 구잘로 착각하여 그런 해프닝이 생겼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고 이상형 스타일은 외모보다는 성격을 본다고 합니다. 그리고 구잘 엄마는 러시아계 우즈벡인이며 아빠는 타타르계 우즈베키스타인 2세라고 하는데요. 부모님 모두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에서 태어났고 자랐다고 합니다. 

 

 

구잘 과거얼굴과 한국 귀화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이목구비가 지금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구잘이 한국에 정학하게 된 계기는 과거 절친 언니가 한국 유학에 동행하라는 권유에 함께 한국으로 왔다고 합니다. 한국에 정착을 하면서 한국사람이 다 됐다고 하네요. 그래서 귀화도 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에 살면서 연예인에게 대시를 받았는데 다 거절을 했다고 합니다. 미수다 시절 인기가 많았고 그래서 그런 것 같다고 하네요.

 

 

구잘 인스타 바로가기

 

 

구잘 미수다 시절 영상보기

구잘 유튜브 채널과 한국남자

한국에서 너무 오래 살아서 외국남자를 못 만날 정도라고 합니다. 한국에 계속 살면서 한국 남자를 만났고 한국남자와 잘 맞는다고 하네요. 결혼을 하게 된다면 한국 남자와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구잘TV'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먹방, 자동차 리뷰, 여행, 일상 브이로그, 러시아어 수업 등이라고 하며 2021년 7월 14일 기준 구독자 수 12.8만명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겸 방송인 구잘의 나이 결혼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1번째 연예인은 배우 송혜교이에요. 배우 송혜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탤런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강 프로필 남편 딸  (0) 2021.07.18
천이슬 과거얼굴  (0) 2021.07.17
이종남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0) 2021.07.12
윤서현 나이 결혼  (0) 2021.07.12
추영우 프로필 과거얼굴 근육  (0) 2021.07.1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