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김영웅 프로필 과거 결혼

lovesom 2021. 3. 29. 23:59

배우 김영웅 프로필 과거 결혼?

 

반갑습니다. 오늘의 692번째 연예인은 영화배우 김영웅이에요. 배우 김영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한산 용의출현'에서 정담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영웅의 과거 결혼 아내 프로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화보 사진과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김영웅 프로필

본명 김영웅, 국적 한국, 1971년 2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80kg, 몸무게 70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인, 자녀 2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원츠메이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영화 '간첩리철진'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이며 과거 배우 데뷔 전에 야채 가게를 했는데 연기가 너무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내에게 연기아니면 안 될 것 같다며 서울가자고 했고 가족과 함께 서울로 갔다고 하네요. 

 

 

김영웅의 실제 성격은 여리고 내성적이지만 툭 말하면 빵 터지는 그런 면이 있다고 합니다. 연극을 하면서 자신에게 코믹 모드가 있다는 것을 알았고 코믹 연기를 하면 자신의 진짜 옷을 입은 느낌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연기 경력이 길다고 하는데 1988년부터 연기를 시작했고 2007년부터는 단연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과거 부산에서 연극을 하고 생계를 위해 팬터마임을 하며 공연도 했다고 합니다. 꾸준히 연기를 할 수 있게 만들어 준 사람은 가족과 배우 문성근, 김윤석 등 주변 선배 배우들이라고 하네요.

 

김영웅 인스타 바로가기

김영웅 직업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감초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매력적인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경찰, 등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했다고 하네요. 출연했던 작품을 알아봤는데요. 영화 출연작 도굴, 암수살인, 판도라, 그놈이다, 어우동 주인 없는 꽃, 나의 독재자, 해무, 데드 엔드, 남자사용설명서, 도둑들, 식객 김치전쟁,  이장과 군수, 홀리데이, 광복절 특사, 패밀리, 버스 정류장, 구미호가족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본대로 말하라, 검법남녀 시즌2, 러블리 호러블리, 투깝스, 다시 만난 세계, 행복을 주는 사람, 리멤버 아들의 전쟁, 라스트, 사랑하는 은동아, 신의 퀴즈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연극,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영웅의 과거 결혼 아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영화배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강지 프로필 과거얼굴  (0) 2021.04.19
홍경인 프로필 나이 근황 아내  (0) 2021.04.09
차순배 결혼 이혼  (0) 2021.03.25
박성훈 프로필 집안 가족  (0) 2021.03.12
이보희 이혼 재혼  (0) 2021.02.27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