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차순배 결혼 이혼

lovesom 2021. 3. 25. 13:03

영화배우 차순배 결혼 이혼?

 

반갑습니다. 오늘의 687번째 연예인은 영화배우 차순배이에요. 영화배우 차순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자산어보'에서 풍헌 역을 맡았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빈센조'에서 허 판사 역으로 코믹한 연기를 자연스럽게 소화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차순배의 결혼 이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차순배 프로필은? 본명 차순배, 국적 한국, 1972년 10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관악구이며 키 178cm, 혈액형 O형, 몸무게 90kg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영화 '굳세어라 금순아'라고 하네요.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03년 신춘문예연극제 남우주연상이며 경력 사항은 극단 민예 단원이라고 했습니다. 그밖에 학력,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차순배 직업 영화 배우로 다양한 작품에서 감초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여러 캐릭터를 맡았는데 개성있는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항상 맡은 역할을 완벽하게 변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고 합니다. 캐릭터마다 차별화를 주기위해 많은 고민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항상 변하지 않는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했었으나 이혼을 했다고 하네요.

 

차순배는 과거 군대 시절에 어머니가 위독하다는 전화를 받고 병원으로 가고 있는 도중에 슈퍼에 강도가 들어 주인을 해쳤다는 뉴스를 봤다고 합니다. 혹시 어머니 이야기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자신의 이야기였다고 하네요. 한 남성이 술에 취해 어머니 슈퍼에 들어와 강도짓을 했고 고작 8만원 때문에 끔찍한 일을 저질렀다고 합니다. 차순배는 그 당시 분노에 찼고 힘들었다고 하네요.

 

차순배의 작품 출연작을 찾아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굳세어라 금순아, 와일드 카드, 친절한 금자씨, 우리동네, 아스라이, 신기전, 처음 만난 사람들, 지구에서 사는 법, 하얀나비, 저스트 프렌즈, 하얀나비, 우리 만난지 년 되는 날, 스파이, 만찬, 사도, 로봇소리, 울보, 사냥, 택시운전자, 미옥, 꾼, 돌아온다, 덕구, 박화영, 변산, 사바하, 자전차왕 엄복동, 악인전, 오 문희, 결백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히트, 미생, 용팔이, 최강칠우, 응답하라 1988, 동네의 영웅, 대박, 굿 와이프, 조작, 저글러스, 미스 함무라비, 로맨스와 별책부록, 빅이슈, 검사내전, 메모리스트, 날아라 개천용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차순배의 결혼 이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영화배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경인 프로필 나이 근황 아내  (0) 2021.04.09
김영웅 프로필 과거 결혼  (0) 2021.03.29
박성훈 프로필 집안 가족  (0) 2021.03.12
이보희 이혼 재혼  (0) 2021.02.27
박경혜 프로필 나이 성형전  (0) 2021.02.2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