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로사 프로필 결혼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590번째 연예인은 연극배우 김로사이에요. 배우 김로사는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로사의 결혼 과거얼굴 프로필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멋진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김로사 부모님과 첫사랑

직업 연극배우, 영화배우로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양미옥 가사도우미 역을 맡으면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원래 배우가 된 후 부모님 반대가 심했고 지금도 부모님이 마냥 기뻐하시지 않는다고 합니다. 다음 생에도 배우를 할 것이며 죽을 때까지 배우 일을 하고 싶다고 하네요. 그리고 '펜트하우스' 출연 후 첫사랑에게 연락이 왔다고 합니다. 연락한 이유는 펜트하우스 스포 때문이라고 하네요.

 

 

 

 

배우 김로사 프로필

본명 김로사, 국적 한국, 1974년 5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8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예술전문사과정 연기 석사이며 소속사 레오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07년 연극 '코끼리와 나'라고 하네요. 키 168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 종교 천주교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2명이 있습니다. 그밖에 MBTI, 고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김로사 인스타 바로가기

김로사 과거사진과 결혼 유무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가네요.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과거 사진, 지금 사진을 보니 꾸준히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김로사 솔직한 인터뷰 보기

김로사 연기 활동과 철학

20년 가까이 대학로를 지키고 있다고 합니다. 20대 시절에는 연극계에서 잘 나가는 배우로 활동을 했으나 40대가 되면서 일이 조금씩 줄어들었다고 하네요. 맡는 캐릭터도 주인공에서 주인공 엄마, 이모 캐릭터를 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드라마, 영화에서 볼 수 있는데 드라마 현장에서는 신인이나 다름없는 단역이라고 했습니다. 주인공이나 단역이나 항상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해 연기하는 것이 김로사의 연기 철학이라고 하네요.

 

배우 김로사 필모그래피

연극 출연작은 모토 타운, 시련, 뿔, 돌아온다, 내일이 공연인데 어떡하지, 미친키스, 택시 드리벌, 헤비메탈 걸스, 내 안에 침팬지가 산다, 처용 오디세이, 노이즈 오프, 한밤중에 개에게 일어난 의문의 사건, 11월 아무것도 끝나지 않은, 인물실록 봉달수, 커튼콜의 유령, 부족한 그대로 동지, 오감도, 엄마들의 수다, 설공찬전, 코끼리와 나, 겨울동화, 피의 결혼, 한여름밤의 꿈, 대지의 딸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이수아, 찌라시 위험한 소문, 여기보다 어딘가에, 보스 상륙 작전, 소낙비가 나왔다고 하네요. 

 

김로사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

가장 기억에 남은 작품으로 연극 코끼리와 나, 노이즈 오프라고 합니다. '노이즈 오프' 작품은 상대 배우 때문에 기억이 남고 '코끼리와 나'는 실화 바탕으로 김로사는 무당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뮤지컬,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로사의 결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문유강 프로필 하정우 조카

문유강 프로필 하정우 조카 반갑습니다. 오늘의 1157번째 연예인은 배우 문유강이에요. 배우 문유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에서 이무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