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허성태 나이와 결혼

lovesom 2020. 2. 28. 23:45

영화 배우 허성태 나이와 결혼!

 

반갑습니당. 330번째 연예인은 배우 허성태이에요. 영화 배우 허성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차기작 드라마 '펜트하우스'에도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허성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결혼 등 여러가지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데뷔 전 사진부터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한 번 볼까요?

허성태 직업 배우로 과거 대기업 해외영업부서 영업 담당 일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다른 대기업 회사 과장 진급을 앞두고 35살 늦은 나이에 예능 프로그램 '기적의 오디션'에 참가하여 배우가 되었네요. 다양한 영화에서 단역으로 출연했으며 2016년 영화 '밀정'에서 역으로 얼굴을 제대로 알렸습니다. 2017년에는 영화 범죄도시, 남한산성, 꾼 등에 나와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네요. 특히 악역 연기에서 강렬한 존재감이 돋보입니다.

배우 허성태 프로필 본명 허성태, 1977년 10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73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부산대학교 노어노문학과이며 소속사 한아름컴퍼니이라고 합니다.

배우 허성태의 과거 아역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많이 달라보이네요. 아역 배우 활동 시 영화 출연작은 드래곤볼, 용소야, 맹구와 북두신검, 화이팅맨, 쿵후보이 친미, 깡다구 화이터, 권법소년, 용의 아들 등 어린이 영화에 많이 출연했습니다. 지금과 이목구비는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요즘에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많이 볼 수 있네요.

배우 허성태의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을 한 기혼입니다. 현재 아내 분과 10년 연애를 하고 결혼식을 올렸으며 아내와 결혼을 안 했으면 연기를 못했을 것이라고 하네요. 아내는 걱정이 많은 스타일이지만 허성태를 전적으로 밀어주겠다는 말을 한 것 보단 그냥 해보라고 해줬다고 합니다. 단역 시절에도 연 1000만원도 벌지 못해서 많이 힘들었는데 아내 분이 계속 돈을 벌어줬다고 해요. 그리고 자녀 아들 딸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배우 허성태는 학창시절 전교 1등도 여러 번 했다고 합니다. 반전 과거가 있었네요. 그리고 예능 '구해줘 홈즈'에 출연하여 편백 사랑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팬클럽 이름도 '편백 단'으로 지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허성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결혼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영화배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지영 나이와 결혼  (0) 2020.04.06
이규호 이호철 모든정보  (0) 2020.03.22
김수로 부인은 연예인  (0) 2020.02.25
조달환 나이와 부인  (0) 2020.02.23
드림즈 감독 이얼 과거사진은  (0) 2020.02.08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