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솔로 17기 출연진 영숙 옥순 순자 정숙 영자 현숙 인스타, 직업

1. 솔로나라 촬영 숙소와 솔로남, 솔로녀
2. 나는 솔로 17기 영숙 프로필
3. 나는 솔로 17기 옥순 프로필
4. 나는 솔로 17기 정숙 프로필
5. 나는 솔로 17기 순자 프로필
6. 나는 솔로 17기 영자 프로필
7. 나는 솔로 17기 현숙 프로필
8. 나는 솔로 17기 인스타그램, 유튜브 

 

반갑습니다. 오늘의 1370번째 화제의 인물은 나는 솔로 17기 여자 출연진이에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 17기'에도 매력적인 솔로녀들이 나와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나는 솔로 17기 여성 출연진의 나이, 인스타, 직업, 집안, 작품활동, 과사, 최근영상, 거창 특집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SBS PLUS 나는 솔로

나솔 17기 촬영지 숙소와 솔로남, 솔로녀

나는 솔로 17기 출연자는 모두 12명으로 남자 6명, 여자 6명입니다. 남성 이름은 영호, 영식, 광수, 영수, 영철, 상철이며 여성 이름은 순자, 현숙, 정숙, 옥순, 영숙, 영자, 이라고 하네요. 

솔로나라 17번지 촬영 장소는 경남남도 거창군의 펜션이라고 했습니다. 거창에서 가볼 만한 곳은 거창별바람언덕, 거창 항노화힐링랜드, 금원산자연휴양림, 거창창포원, 우두산 출렁다리,  감악산, 남덕유산, 수승대 출렁다리 등이 있다고 합니다.

SBS PLUS 나는 솔로
SBS PLUS 나는 솔로

나는 솔로 17기 영숙 프로필

똑똑한 그녀 한번 붙으면 꺼지지 않는 불 영숙

 

직업 - 대학 계약직 연구 교수, 동대학에서 암치료 박사연구원으로 근무 중, 아직 전임 교수 정식 임용되지 않았고 계약직 교수로 주요 연구 분야는 암치료

 

비주얼 - 우아한 외모와 큰 키

 

학력 - 고려대학교 이공계열 박사

 

연애 스타일, 성격 - 남자친구와 연애는 열정적으로 뛰어들지만 금방 식지 않는다고 함, 꺼지지 않은 불 같은 열정을 가짐

 

첫인상 선택 - 영철, 영수 선택받음, 영숙은 영수 선택

 

 

SBS PLUS 나는 솔로
SBS PLUS 나는 솔로
SBS PLUS 나는 솔로

나는 솔로 17기 옥순 프로필

청초 청순 청아 산소같은 여자 옥순

 

과거 직업 - D 보건대에서 토익 강사로 강의를 하다가 지금은 아버지 가업을 이어받음, 옥순이 물려받고 회사 매출이 100% 이상 늘어남

 

비주얼 - 수수하고 청순한 이미지로 MC는 70~80년대 미인상 느낌이라고 함

 

특이사항 - 토익 만점, 솔로녀 중 사전미팅부터 실제 출연까지 무려 2년 반 대기

 

이상형 - 스마트하고 차분하고 안정적인 직업은 가진 남자, 사업가는 선호하지 않음

 

첫인상 선택 - 0표, 옥순은 광수 선택

 

SBS PLUS 나는 솔로
SBS PLUS 나는 솔로
SBS PLUS 나는 솔로

나는 솔로 17기 정숙 프로필

사랑만 있으면 완벽 정숙

 

가족 - 부모님, 아버지 태국에서 사업 중

 

특이사항 - 고등학교 시절 태국 유학 생활을 하면서 다양한 인종과 문화를 경험함

 

연애 스타일 - 마지막 연애는 10년 전, 남녀 관계에 서툰 부문이 있음, 진정한 사랑을 아직 해보지 않아 현재 찐사랑에 대한 가망 

 

첫인상 선택 - 광수 선택받은, 정숙은 상철 선택

 

SBS PLUS 나는 솔로
SBS PLUS 나는 솔로
SBS PLUS 나는 솔로

나는 솔로 17기 순자 프로필

솔직 쾌할, 숨길 수 없는 표정 부자 순자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본명 - 박민지, 나이 - 29살

 

사는 곳 - 수원

 

유튜브 채널 - MINZIWORLD민지 

 

비주얼 - 미소가 매력적인 얼굴, 팔 쪽에 타투

 

성격 - 밝고 애교가 많으며 통통 튀는 매력이 있음, 왈가닥 스타일

 

이상형 - 외모를 보지 않고 딱 키 174cm이 넘는 남자

 

특이사항 - 2018년 24살 때 프랑스 파리에 살았음

 

첫인상 선택 - 영호, 영식 선택받음, 순자는 상철 선택

 

SBS PLUS 나는 솔로
SBS PLUS 나는 솔로
SBS PLUS 나는 솔로

나는 솔로 17기 영자 프로필

진정성이 있는 스타일리시 걸의 순정 영자

 

비주얼 - 큰 키와 화려한 외모, 날씬한 몸매

 

특이사항 - 인스타그램에 영자만의 패션 스타일을 볼 수 있어 인플루언서 같음, 패피

 

연애 경험 - 총 2번으로 한 번은 1개월, 한 번은 3개월

 

첫인상 선택 - 0표, 영자는 영수 선택

 

SBS PLUS 나는 솔로
SBS PLUS 나는 솔로

나는 솔로 17기 현숙 프로필

언제나 스마일 출구 없는 반전 매력 현숙

 

직업 - 공인회계사, 회계법인에서 근무 중

 

전남친 결별 사유 - 결혼 후 자녀 계획에 대해 남자친구는 딩크를 원함

 

가족 - 부모님, 언니

 

취미 - 댄스, 과거 댄스 동아리 활동

 

결혼관 - 현재 결혼이 늦은 편인데 주변에 괜찮은 사람이 없어 절박한 마음을 출연

 

첫인상 선택 - 상철 선택받음, 현숙은 상철 선택

 

여자 출연자 모두 자기소개를 하지 않아 나이, 키, 학력, 몸무게, 혈액형, MBTI, 고향,  재산, 연봉, 수입, 인스타그램, 결혼 커플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나는 솔로 17기 여자 출연진들의 리즈 시절, 남친, 직업, 현커, 스포, 인스타, 성형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나는 솔로 16기 여자 인스타그램

 

 

17기 순자 인스타 바로가기

 

 

17기 순자 유튜브 바로가기

 

 

16기 영숙 인스타 바로가기

 

 

16기 옥순 인스타 바로가기

 

 

이이경 프로필 성형전 과거

배우 이이경 프로필 성형전 과거 반갑습니당. 287번째 연예인은 영화 배우 이이경이에요. 이이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육사오'에서 용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