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이이경 프로필 성형전 과거

lovesom 2020. 1. 15. 23:42

배우 이이경 프로필 성형전 과거

 

반갑습니당. 287번째 연예인은 영화 배우 이이경이에요. 이이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육사오'에서 용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 깔끔한 진행 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이경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프로필 성형전 과거 작품활동 등 여러가지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 참가한 모습부터 볼까요?

 

이이경 배우가 된 계기

이이경 직업 배우로 과거 중학교 시절에는 5등까지 하는 모범생, 가라테 선수였다고 해요. 하지만 성적이 떨어지면서 자퇴를 했고 검정고시 수능 준비를 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체대에 들어갔지만 무릅을 다치고 군대를 갔다고 해요. 이후 연기학원도 다니고 서울예대 연기과에 들어갔습니다. 지금은 다양한 드라마, 영화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볼 수 있네요.

이이경 프로필

본명 이이경, 1989년 1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네요.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청주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이웅범, 어머니가 있습니다. 하력 사항은 가경초등학교,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이며 종교 무종교이네요.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2년 영화 '백야'입니다.

과거사진과 성형 고백

배우 이이경의 과거 위대한 탄생 출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똑같은 이목구비이지만 예능 '라스'에 말하기를 코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에서 복근 공개를 했는데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남친짤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이 눈길이 갑니다. 또 이이경은 가방을 쓰고 작품에 출연한 적이 있다고 했네요. 우명한 작품에 가발의 힘을 빌렸다고 합니다.

 

 

이이경 유튜브 바로가기

 

이이경 인스타 바로가기

과거 열애설과 집안

배우 이이경은 과거 배우 정인성과 열애설 기사가 나며 공개 열애를 했습니다. 하지만 전여친 정인선과 열애 공개 두달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으며 결별 이유는 사생활이라 말씀드리기 어렵다고 했습니다. 이이경은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결혼 안 한 미혼이네요. 그리고 이이경 아빠 이웅범은 LG 화학 사장 CEO이라고 합니다. 아버지 연봉, 집안도 대단하네요. 그럼 오늘은 탤런트 이이경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성형전 필모그래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이순원 프로필 나이 결혼

이순원 프로필 나이 결혼 반갑습니다. 오늘의 1144번째 연예인은 영화배우 이순원이에요. 배우 이수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육사오'에서 승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배우 고경표, 음문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탤런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우리 과거사진은  (0) 2020.01.19
갈소원 프로필 어린시절  (0) 2020.01.17
오재무 김탁구 성형했을까  (0) 2020.01.13
이유진 아빠는 배우  (0) 2020.01.06
김미수의 모든정보  (0) 2019.12.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