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호영 프로필 결혼, 열애설과 누나 손정민 근황

1. 지오디 손호영 프로필
2. 손호영 부모님 이혼과 집안
3. 손호영 과거얼굴과 결혼, 이상형
4. 누나 손정민 프로필, 근황
5. 가수 손호영 인스타그램
6. 손호영 누나 손정민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363번째 연예인은 지오디 손호영이에요. 지오디 손호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25주년 KBS 기념 특집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 콘서트'에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오디 손호영의 과사, 작품활동, 여친, 최근영상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지오디 손호영 프로필

본명 앤드류 손, 한국 이름 손호영, 국적 미국, 1980년 3월 26일생으로 나이 4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미국 뉴저지 주이며 키 177cm 몸무게 6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누나 손정민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신용산초등학교, 용강중학교 중퇴, 중경고등학교 중퇴, 경희대학교 예술 디자인대학 포스트모던음악학 중퇴, 단국대학교 음악 예술대학 연극영화학이며 MBTI ESTP라고 하네요.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로 데뷔 시기는 1999년 지오디 정규 앨범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종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손호영 부모님 이혼과 집안

직업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 뮤지컬 배우이며 아이돌 그룹 GOD 멤버라고 합니다. 아이돌 그룹 지오디는 큰 사랑을 받았고 2005년 해체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해체 후 2014년 지오디는 재결합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모님은 손호영이 어렸을 때 이혼을 하셨고 아빠와 단둘이 살았다고 하네요. 손호영 엄마는 미인대회도 나가고 하셨다고 합니다. 손호영은 아빠와 살면서 아빠의 엄격함 때문에 방황을 많이 했다고 하는데요. 가출을 하도 자주 해 오래 가출할 수 있는지에 대해 노하우도 생겼다고 합니다.

 

지오디 데뷔 3년 전에 큰맘 먹고 가출을 했고 지오디 데뷔 후 앨범이 나오고 나서 아빠를 찾아갔다고 하네요.

 

KBS2 불후의 명곡

손호영 과거얼굴과 결혼, 여친

과거 리즈 시절 외모를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성형 수술은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동안 비결은 자랑 같지만 정말 없다고 하네요. 

손호영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가수 '아미'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결혼에 대해 일찍 결혼을 하고 싶었지만 진작에 포기했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놀고 싶었던 마음이 컸고 이제는 시간이 지나면 늦어질 것 같다고 했습니다. 손호영 친누나 손정민도 비혼주의를 이어가고 있다고 하네요.

 

손호영의 여자친구 여부는 알려진 바는 없으며 이상형은 눈치 빠르고 골프를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누나 손정민 프로필, 근황

본명 에이미 킴 손, 국적 미국, 1975년 7월 24일생으로 나이 48살입니다. 키 163cm, 몸무게 43kg, 혈액형 B형이며 직업 한국계 미국인 배우, 리포터, VJ, MC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손호영이 있습니다. 

손호영 친누나 손정민은 과거 뛰어난 영어 실력을 자랑하며 연예 정보 프로그램 리포터 활동을 했습니다. 이후 MC, 모델, 배우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했으나 갑자기 연예계를 떠났다고 합니다. 해외로 도망쳤던 이유는 스토킹과 협박으로 인해 그 당시 다 그만두고 미국으로 떠났다고 하네요. 지금은 연극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지오디 손정민, 누나 손정민의 남자친구, 필모그래피, 재산, 집안, 남편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손호영 인스타 바로가기

 

 

누나 손정민 인스타 바로가기

 

 

지오디 윤계상 프로필 아내 차혜영과 MBTI

지오디 윤계상 프로필 아내 차혜영과 MBTI 1. 지오디 윤계상 프로필 2. 윤계상 아이돌 가수가 된 계기 3. 윤계상 아내 차혜영 직업과 자녀 4. 윤계상 어린 시절과 뇌동맥류 수술 5. 배우 윤계상 인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