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타이틀 서정환 프로필 결혼 아내

반갑습니다. 오늘의 1209번째 연예인은 언타이틀 서정환이에요. 언타이틀 서정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론는 예능 프로그램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서정환, 유경환의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가수 서정환 프로필

본명 서정환, 국적 한국, 1978년 6월 1일생으로 나이 4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7cm, 몸무게 60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부인, 아들 서태빈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동아방송대학이며 종교 개신교, 군대 공익근무요원이라고 합니다. 현재 소속사, MBTI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비공개라고 하네요.

 

서정환 아름다운 아내

아내 분과 2016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6살 차이라고 합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이 있습니다. 아내를 만나게 된 계기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약 10년 동안 친구로 지냈으며 친구에서 연인 사이가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결혼를 하게 되면서 심적으로 안정이 되고 자신의 편이 생긴 느낌이라고 합니다.

 

서정환 가수 활동과 해체 이유

보이그룹 언타이틀 멤버로 포지션 래퍼였습니다. 가수 '유건형'과 함께 '언타이틀'이라는 그룹을 만들었고 데뷔 시기는 1996년 1집 앨범 '무제'이라고 하네요. 가수 데뷔 후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언타이틀 히트곡은 날개, 책임져, 떠나가지 마세요 등이 있습니다. 언타이틀은 활발히 활동을 하다가 1999년 그룹 해체했다고 합니다. 해체 이유는 댄스음악의 한계와 더 이상 새로운 음악도 나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해체 후 서정환은 프로듀서 겸 작곡가 활동을 했으며 '유건형'은 2006년 그룹 '엠프'를 결성하였다고 하네요.

 

 

 

서정환 인스타 바로가기

 

 

언타이틀 무대 유튜브로 보기

 

언타이틀 유건형 근황

유건형은 프로듀서 활동을 하면서 노래 강남스타일 등 노래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한국음악저작권협회 등록곡만 무려 230곡이며 언타이틀 히트곡 '책임져'는 유건형이 중학교 시절 작곡한 것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유건형 1979년 2월 14일생으로 나이 43살, 키 173cm, 학력 사항 숭실 고등학교, 동아방송대학, 경기대학교 스포츠과학대학원 레저스토츠컨설팅학과라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여부는 미혼인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언타이틀 서정환, 유건형의 여러 정보와 과거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표인봉 딸 표바하 프로필 과거얼굴

표인봉 딸 표바하 프로필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177번째 연예인은 뮤지컬 배우 표바하이에요. 뮤지컬 배우 표바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연애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잠만 자는 사이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