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반갑습니다. 오늘의 1191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현이에요. 배우 김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이필옥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현의 나이 과거얼굴 결혼 작품활동 프로필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김현 프로필 정보

본명 김현옥, 국적 한국, 1971년 3월 만으로 나이 51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송원대학교,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문화교양학과, 세종대학교 융합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이며 키 160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판타지오로 드라마 데뷔 시기는 2011년 '신의 퀴즈 2'라고 합니다. 그리고 고향, MBTI, 인스타그램, 결혼 유무, 남편, 자녀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김현 무명 시절과 이름을 알린 계기

직업 연극배우, 영화배우, 탤런트로 무명 시절을 보냈지만 2020년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슈퍼 안주인 선영 역을 맡아 전 세계 팬들에게 얼굴을 알렸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오월의 청춘 등에 출연하면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드라마에서 출연하면서 미국에 있는 친구까지도 연락이 왔다고 하는데요. 김현은 드라마 '스위트홈'에 출연 후 다시 배우로 데뷔한 느낌이었다고 합니다. 나이 50대가 되면서 '스위트홈'이라는 선물을 받았다고 하네요.

 

김현은 학창 시절과 목표

과거 고등학교 3학년 때 극단에 들어갔고 얼마간 스태프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스태프 활동을 하면서 연기가 좋아졌다고 하네요. 그렇게 1992년 극단 '모시는 사람들'에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고 지금까지 묵묵히 배우의 길을 걸어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랜 무명 시절로 힘든 적도 있었지만 지금은 최대한 기대와 욕심을 많이 내려놓았다고 하네요. 배우 김현의 목표는 자신의 몫을 다하는 유연한 배우로 기억되고 싶다고 합니다.

 

 

김현 인터뷰 유튜브로 보기

 

배우 김현 필모그래피

영화 출연작은 바람이 지나간 자리, 유열의 음악 앨범, 7년의 밤, 반드시 잡는다, 럭키 몬스터, 해치지 않아, 방황하는 칼날, 그녀들의 방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오월의 청춘, 톱스타 유백이, 별별 며느리, 불어라 미풍아, 링크, 위대한 쇼, 미스터 션샤인, 백희가 돌아왔다,  화정, 아이가 다섯, 신의 퀴즈 2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현의 여러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해숙 프로필 결혼 남편 딸

영화배우 김해숙 프로필 결혼 남편 딸! 반갑습니다. 오늘의 904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해숙이에요. 배우 김해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슬기로운 산촌생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