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서출구 프로필 과거얼굴 키 명문대?

 

반갑습니다. 오늘의 1130번째 연예인은 가수 서출구이에요. 래퍼 서출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펜트하우스 입주자로 낸시랭,  장명진, 조선기, 김보성, 이시윤, 이루안, 지반 등과 함게 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서출구의 프로필 과거얼굴 키 명문대 집안 작품활동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프로필 본명 서명원, 국적 한국, 1992년 12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브리검 영 대학교 중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여동생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K타이거즈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5년 싱글 앨범이라고 합니다. 군대는 카투사이며 MBTI ENFJ라고 하네요. 

 

서출구 직업 가수로 한국에서 프리스타일 최강자 래퍼라고 합니다. 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4'에 참가하여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년 '쇼미더머니5'에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줬다고 하네요. 2017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고등래퍼'에서는 멘토로 나와 '양홍원'를 우승시켰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 '펜트하우스'에서는 브레인 입주자로 철두철미한 계획형 전략가 모습을 보여줬고 빠른 두뇌 회전으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서출구 인스타 바로가기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면 지금과 변함없는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헤어스타일을 보면 장발 머리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국적인 외모로 더욱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짧은 머리도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결혼 여부는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서출구 랩 실력 유튜보 보기

어렸을 때 친형과 함께 미국으로 유학을 갔습니다. 서출구는 수재로 중학교, 고등학교를 조기 졸업을 했고 만 16살 나이에 미국 대학 브리검영대학교 장학생으로 입학을 했다고 하네요. 엄친아였지만 힙합에 빠져 대학을 중퇴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음악을 하게 되었는데 부모님 반대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엄마 차를 사드리면서 지금은 반대를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서출구의 과거얼굴 명문대 집안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