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조한결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반갑습니다. 오늘의 1127번째 연예인은 배우 조한결이에요. 배우 조한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에서 조장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극중 배우 최정우, 기도훈, 나인우와 함께 위태로운 우정과 갈등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한결의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얼굴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조한결 직업 탤런트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0년 웹드라마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에서는 조한결 역으로 개성있는 연기를 보여줬고  2021년 드라마 '속아도 꿈결'에서는 임헌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번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에서는 조장근 역으로 공수광, 선민준의 친구, 금화 종합병원장 아들 캐릭터라고 합니다. 자연스러운 연기로 이번에도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배우 조한결 프로필 정보는? 본명 조한결, 2002년 9월 1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9살입니다. 학력은 청량고등학교이며 키 181cm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써브라임으로 데뷔 시기는 2020년 웹드라마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라고 합니다. 현재 고향, 몸무게, 혈액형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미공개라고 하네요.

 

 

조한결 인스타 바로가기

중저음의 목소리를 가졌고 노래를 잘 한다고 합니다. 취미는 뮤지컬이며 가수 박효신 모창을 잘한다고 하네요. 그밖에 좋아하는 음식은 삼겹살 비빔면, 좋아하는 노래는 버즈 노래 'my love'라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출연작은 내리겠습니다 지구에서, 속아도 꿈결, 징크스의 연인 등이 있다고 하네요. 또 가수 윤도현 뮤직비디오에 출연을 했습니다.

 

 

조한결 과거 유튜브로 보기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다고 하는데요. 현재 여자친구 여부도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조한결의 과거얼굴 성형 유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기도훈 과거사진을 볼까요

배우 기도훈의 과거사진을 볼까요?   배우 기도훈은 tvN 새로운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에서 김우혁 역을 맡았습니다.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눈길이 가네요. 그래서 배우 기도훈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