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밀의 집 윤아정 프로필 과거사진?

 

반갑습니다. 오늘의 1069번째 연예인은 배우 윤아정이에요. 배우 윤아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비밀의 집'에서 우민영 역을 맡았습니다. 특별출연으로 극 중 배우 서하준 누나로 나온다고 합니다. 배우 정헌, 이영은, 강별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아정의 프로필 과거사진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매력적인 화보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윤아정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여러 작품에서 뛰어난 악역 연기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특히 드라마 노란복수초, 백년의 유산 등에서 좋은 악녀 연기를 보여줘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악연 연기를 자주 했지만 실제 성격은 진지한 편이며 낯가림도 조금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품활동 정보는 드라마 유리의 성, 다 줄 거야, 우리집 여자들, 기황후, 장밋빛 연인들, 저 하늘에 태양이, 당신은 너무합니다. 99억의 여자, 바람과 구름과 비, 밥이 되어라, 달이 뜨는 강, 비밀의 집, 영화 비스티 보이즈 등이 있다고 하네요.

 

 

윤아정 인스타 바로가기

배우 윤아정 프로필 정보는? 본명 윤아정, 국적 한국, 1983년 11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광주이며 키 165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국민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소속사 디어썸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8년 영화 '비스터 보이즈'라고 하네요.

 

 

윤아정 뛰어난 악역 연기보기

윤아정은 2008년 영화 '비스티 보이즈'에서 미선 역으로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영화 '비스티 보이즈' 장면 중 배우 '하정우'와 호흡을 맞춘 장면이 화제라고 합니다. 소름끼치는 하정우 연기로 지금도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한다고 하네요. 윤아정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 완벽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동안 비결은 '물 마시기'이며 몸매 관리 비결은 수영, 요가 등 유산소 운동을 열심히 한다고 하네요.

 

윤아정이 배우가 된 계기는 과거 고등학교 시절에 연극반 활동을 하면서 연기자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모님이 처음에는 배우라는 직업을 반대했고 배우로 살면서 부모님과 갈등도 있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누구보다 자신을 응원해주시고 조언을 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과거에는 외모를 많이 봤지만 지금은 성격을 본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연극, 화보 모델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윤아정의 프로필 과거사진 집안 남친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서하준 몸부심 많다

서하준 몸부심이 많다? 반갑습니당. 221번째 연예인은 배우 서하준이에요. 서하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에서 이진상 역을 맡았습니다. 오랜만에 드라마 복귀작으로

somlove.tistory.com

 

정헌 복근과 과거

배우 정헌 복근과 과거? 반갑습니다. 563번째 연예인은 배우 정헌이에요. 배우 정헌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일일 드라마 '누가 뭐래도 '에서 나준수 역을 맡고 있습니다. 극중 배우 정민아 신아

somlove.tistory.com

 

우리들의 블루스 차승원 아역 김재원 과거사진

우리들의 블루스 차승원 아역 김재원 과거사진? 반갑습니다. 오늘의 1070번째 연예인은 탤런트 김재원이에요. 탤런트 김재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역을 맡았습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