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서하준 몸부심 많다

lovesom 2019. 11. 5. 23:14

서하준 몸부심이 많다?

 

반갑습니당. 221번째 연예인은 배우 서하준이에요. 서하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에서 이진상 역을 맡았습니다. 오랜만에 드라마 복귀작으로 기대를 받고 있네요. 그리고 배우 서하준은 몸부심이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다양한 몸매 인스타그램 사진들과 과거 리즈 시절 사진까지 찾아봤습니다. 한번 보실까요?

 

 

먼저 배우 서하준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손종수, 1989년 9월 19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82cm, 몸무게 70kg, 혈액형 a형이네요. 소속사 로빈켘이이엔티로 데뷔 시기는 2008년 연극 '죽은 시인의 사회'입니다. 종교 천주교이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없습니다.

 

 

 

 

배우 서하준의 드라마 데뷔작 '오로라 공주'에서 설설희 역을 맡았습니다. 그때 과거 출연 모습을 가져왔는데요. 2013년도에 촬영 사진인데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똑같은 이목구비로 훈훈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도 가지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피지컬을 볼 수 있습니다.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가 배우 서하준과 절친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뮤지컬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았는데 정은지가 서하준은 평소 몸부심이 있다고 폭로했네요. 서하준은 몸에 허세가 배어있는 사람으로 별명은 서허세라고 합니다. 그리고 에이핑크 멤버를 소개해달라고 했다고 하네요.

 

 

배우 서하준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어요.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과거 연극을 통해 연기 활동을 먼저했으며 홍콩에서는 모델 활동도 했다고 하네요. 드라마 '오로라 공주'에서 대사 '암세포도 생명'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밖에 다른 작품 출연작도 알아봤는데요. 드라마 출연작 사랑만할래, 내사위의 여자, 옥중화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굿바이 그리고 헬로우가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서하준 몸부심 많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탤런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흥수 과거사진을 볼까요  (0) 2019.11.12
진이한 프로필 나이 결혼  (0) 2019.11.10
서정희 과거사진을 볼까요  (0) 2019.11.02
우정원 나이와 프로필 정보는  (0) 2019.11.01
기도훈 과거사진을 볼까요  (0) 2019.10.27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