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엔믹스 지우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1042번째 연예인은 걸그룹 엔믹스 지우이에요. 엔믹스 지우의 최근활동, 근황 소식으로는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데뷔 싱글 앨범이 한터차트 기준 초동 22만 7399장을 달성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엔믹스 지우의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사랑스러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귀여운 졸업사진 얼굴을 한 번 볼까요?

 

지우 직업 아이돌 가수로 7인조 걸그룹 엔믹스 멤버이며 포지션 보컬, 래퍼, 댄서라고 합니다. 랩 실력은 정확한 딕션으로 포인트를 잘 살리며 노래 실력은 매력적인 음색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댄스 실력은 무대에서 동작들이 파워풀하고 역동적이라고 하는데 교내 댄스대회에서 3등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허당기 있는 성격이라고 하네요. 평소 밝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고 합니다. 

 

엔믹스 지우 프로필 정보는? 본명 김지우, 국적 한국, 2005년 4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덕소리이며 키 165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남양주양정 초등학교, 동화 중학교, 구리여자 고등학교 전학,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 연예과이며 MBTI는 ESFP라고 합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로 작품활동, 데뷔 시기는 2022년 2월 22일 엔믹스 싱글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몸무게, 남자친구 유무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엔믹스 지우의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16살 나이라 성형 수술은 당연히 하지 않았습니다. 항상 사랑스러운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매력포인트는 강아지상의 청순한 비주얼과 통통하고 귀여운 볼살인 것 같네요. 그리고 지우는 JYP 선배 그룹 '있지'에 애정이 많다고 합니다. 연습생 시절 있지 멤버들과 반년 정도 댄스 레슨을 받았다고 하네요. 댄스 레슨 시간에 안무 사이사이에 작은 포인트까지 잘 살리는 있지 선배 언니들을 보면서 항상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엔믹스 지우는 온라인 프레스 쇼케이스에서 엔믹스는 7 보컬 7 댄스 7 비주얼 그룹이라고 했습니다. 또 777번을 봐도 또 보고 싶은 그룹이 되고 싶다고 하네요. 그리고 엔믹스 다른 멤버 배이는 어느 상황에도 웃음을 주는 분위기 메이커, 엔믹스 규진은 언니들에게 힘과 웃음을 주는 상큼한 비타민C, 엔믹스 해원은 넓은 보컬 스펙트럼이 강점이자 장점, 엔믹스 설윤은 디즈니 음색, 엔믹스 릴리는 영어, 한국어 외에도 스페인어를 배우고 있는데 언젠가는 전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콘서트, 영화,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엔믹스 지우의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집안 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