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베큐 연구소 유용욱 인스타 결혼?

반갑습니다. 오늘의 1010번째 유명인은 바베큐 유용욱이에요. 바베큐 유용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바비큐 전문가로 새로운 사부로 나온다고 하네요. 좋은 고기 팁부터 맛있게 고기 먹는 법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바베큐 연구소 유용욱의 인스타 결혼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유용욱 직업 바비큐 연구소 소장으로 바비큐 연구소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평범한 회사원이었으며 직장 생활을 하다가 창업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원래 요리를 전문적으로 배운 적은 없고 바비규는 취미 생활이었다고 하네요. 현재 요리를 하지만 요리를 배운 적이 없어 셰프라는 용어는 부담스럽다고 합니다. 그리고 개그맨 '조세호'와 친한 사이라고 하는데요. 자신이 관심을 받고 인기를 조금 얻다 보니 가끔 들뜨거나 오버할 때가 있다며 흔들릴 때마다 잡아주는 사람이 바로 조세호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 좋은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바비큐 소장 유용욱 프로필 정보는? 본명 유용욱, 국적 한국, 가족 사항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아내, 자녀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밖에 고향, 학력 학교, 키, 나이,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용옥 바비큐 연구소는 벌써 상반기 예약은 마감이 되었고 웬만한 대기업 총수들은 모두 다녀갔다고 합니다. 특히 테이블 하나만 놓고 운영하는 바베큐 오마카세 전문점이며 예약이 어려운 곳으로 손꼽힌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수제 치킨 햄버거 집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합니다. 벌써 오픈 전부터 줄을 선다고 하네요.

 

유용옥 소장이 회사를 그만두게 된 계기는 카카오 김범수 의장이 유용욱의 바비큐를 먹고 싶어 했고 바비큐를 먹고 호평을 했다고 합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그룹 총수의 호평이 퇴직의 트리거가 되었다고 하네요. 또 가족이 인정을 해줘서 창업을 하게 되었고 지금은 아내도 든든하게 지지를 해준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남편 취미가 직업이 되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 이유는 남편이 명문대학교 졸업 후 국내 식품 대기업에서 10년 가까이 근속 중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용욱은 퇴사했지만 회사 생활이 즐거웠기 때문에 회사 퇴사 후에도 아쉬움이 조금 있었다고 하네요.

 

유용욱은 직장인 시절 퇴근 후 틈틈이 바비큐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주말에는 가족, 친지, 친구들에게 자신이 연구한 바비큐를 대접하면서 즐겼다고 하네요. 주말에는 10시간을 투자하여 바비큐를 구워냈다고 합니다. 바비큐를 하게 된 계기는 과거 어린 시절에 작은 시골집에 살았는데 마당에서 부모님과 고기 구워 먹던 추억이 정말 즐거웠다고 하네요. 그래서 기억이 즐거워서 바비큐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 좋아하는 고깃집은 자신이 소갈비를 하다 보니 돼지고기를 좋아하고 자신의 가게 옆에 있는 삼겹살 식당을 제일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집사부일체 바베큐 연구소 유용욱의 인스타 결혼 부인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2021.12.22 - [유명인] - 황민구 소장 경력 결혼

 

황민구 소장 경력 결혼

황민구 소장 경력 결혼? 반갑습니다. 오늘의 966번째 유명인은 황민구 소장이에요. 황민구 소장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프로파일러 권일용,

somlove.tistory.com

2021.11.14 - [영화배우] - 샹치 시무 리우 여자친구

 

샹치 시무 리우 여자친구

샹치 시무 리우 여자친구! 반갑습니다. 오늘의 929번째 연예인은 배우 시무 리우이에요. 시무 리우는 영화 '샹치'에서 역을 맡았습니다. 뛰어난 액션 연기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somlove.tistory.com

2021.10.30 - [화제의 인물] - 쌍방울 김세호 결혼 인스타

 

쌍방울 김세호 결혼 인스타

쌍방울 김세호 결혼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915번째 화제의 인물은 쌍방울 김세호이에요. 쌍방울 김세호 대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