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호동 아들 강시후 골프 프로필 나이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985번째 화제의 인물은 강호동 아들 강시후이에요. 강호동 아들 강시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놀라운 골프 실력으로 기사가 났습니다. 유튜브 채널 'SBS Golf'에 나와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골퍼 강시후의 골프 프로필 나이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엄마, 아빠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강시후는 현재 직업 초등학교 재학 중이며 골프선수 활동하고 있습니다. 전직 씨름선수 겸 개그맨 강호동 친아들로 아빠를 닮아 운동신경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현재 초등학교 6학년으로 이제 중학생이 된다고 합니다. 지난해 9월에 열린 초등학생 골프대회에 참가하여 PAR 4에서 원 온 트라이를 한다고 하네요. KLPGA 안현준 캐스터는 강시후를 경기를 보고 덩치도 좋은데 골프도 부드럽게 잘 치고 어프로치 정확도도 좋다고 했습니다. 원 온은 기본이고 치기만 하면 그린에 뚝 떨어진다며 호평을 했다고 합니다.

 

 

강호동 아들 강시후 프로필 정보는? 본명 강시후, 국적 한국, 2009년 3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상남도 진주시이며 학력 사항은 서울압구정 초등학교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강호동, 어머니 이효진이 있습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강시후는 원래 야구를 했는데 오른손잡이인데 좌타수를 시켜 짜증 나서 그만두었다고 하네요. 골프를 시작하면서 재능을 보여줬고 MBN 꿈나무 골프대회 남자 고학년부에 참가하여 3오버파75타를 치며 우수한 성적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강시후의 꿈은 타이거 우즈 같은 선수가 되고 싶다고 했습니다.

 

 

강시후 아빠 강호동은 유명한 씨름선수로 천하장사 5회, 백두장사 7회를 했다고 합니다. 씨름 선수로 성공 후 1993년 연예계 데뷔를 했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강호동의 천생연분, 엑스맨을 찾아라, 야심만만, 놀라운 대회 스타킹, 무릎팍 도사, 강심장, 아는 형님 등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의 아내 이효진과 2006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9살 차이라고 합니다. 아내 김효진은 결혼 당시 상명대학교 디자인 전공을 했던 대학원생이었다고 하네요. 자녀는 아들 1명으로 결혼 3년 만에 얻은 아들이며 강호동을 닮아 또래보다 2배 이상 먹는다고 합니다.

 

 

강시후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아빠 강호동 어린 시절 얼굴과 많이 닮았습니다. 지금도 강호동과 붕어빵이며 아빠 유전자를 완벽히 받았다고 합니다. 또 아빠처럼 힘, 유연성도 좋고 필드 위에서 표효하는 등 쇼맨십도 똑같다고 하네요. 강호동도 과거 씨름선수 시절에 체형, 심리전, 전략, 체력, 쇼맨십까지 타고난 씨름꾼이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강호동 아들 골프 선수 강시후의 골프 나이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