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싱어게인2 34호 이나겸 프로필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957번째 연예인은 가수 이나겸이에요. 보컬 트레이너 겸 가수 이나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참가하여 주목을 받았습니다. 34호 가수 '나는 희열 부인이었던 가수다'로 나와 멋진 무대로 올 어게인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싱어게인2 34호 이나겸의 프로필 인스타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멋진 화보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34호 가수 이나겸 직업 가수, 음악가로 현재 '나겸'이라는 이름으로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싱어게인2' 첫 무대에서는 신촌블루스 노래 '골목길'을 불러 합격을 했다고 합니다. 과거에는 소속사 'DSP엔터테인먼트'에서 보컬 트레이너 활동도 했다고 하는데요. 걸그룹 카라 박규리, 걸그룹 레인보우 고우리 등을 트레이닝했다고 합니다. 레인보우 고우리와는 친분으로 이나겸 노래 '없다' 뮤직비디오에 나왔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3년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스 코리아2'에도 참가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싱어게인 34호 가수 이나겸 프로필 정보는? 본명 이나겸, 국적 한국, 학력 사항은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이며 데뷔 시기는 2015년 미니 앨범이라고 하네요. 음악 장르는 재즈로 지금까지 4번의 앨범을 발매했다고 합니다. 나이, 고향, 키, 혈액형, 몸무게, 가족 부모님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현재 결혼,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도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34호 가수 이나겸은 첫번째 미니 앨범 '어웨이크닝'을 발매하고 한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이제는 깨어나는 기분이라며 계속 누구를 가르치는 일이나 받쳐 주는 일만 하다 자신의 목소리로 자신이 좋아하는 것들을 노래할 수 있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가수 데뷔 전 가르치는 일도 하면서 앨범 작업을 했다고 합니다. 가수 데뷔 후에는 주변 음악을 했던 친구들로부터 자신 때문에 다시 음악을 하고 싶어 졌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며 용기를 줬다는 것이 참 기분 좋은 일이라고 했습니다.

 

 

34호 가수 이나겸은 엠넷 프로그램 '보이스 코리아2'에 참가하여 보컬 트레이너가 아닌 보컬리스트 나겸으로 사람들의 기억 속에 남고 싶다는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20대 시절에는 가수가 되고 싶은 마음이 없었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스스로 부족하다는 걸 누구보다 알고 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30대가 되면서 음악에 욕심이 생겼고 자신의 음악을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광고 모델, 신곡 활동,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싱어게인2 34호 가수 이나겸의 프로필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