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가수 천둥 근황 과거얼굴

lovesom 2021. 12. 4. 23:44

가수 천둥 근황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948번째 연예인은 가수 천둥이에요. 가수 천둥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투에니원 산다라 박 친동생으로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천둥의 근황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천둥 직업 유튜버, 배우 겸 가수로 아이돌 그룹 엠블랙 멤버였다고 합니다. 지금은 가수, 배우 활동보다는 유튜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유튜브 채널 '박천둥'과 '박천둥은 박상현'을 운영한다고 하네요.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먹방, 노래 잘 부르는 법, 커버곡, 박천둥이랑 연애하기 등이라고 합니다. 유튜브 '박천둥은 박상현' 2021년 12월 5일 기준 구독자 수 3.66천 명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내 친구 로봇 덕후 가명으로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가수 천둥 프로필 정보는? 본명 박상현, 국적 한국, 1990년 10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이며 키 181cm,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첫째 누나 박산다라, 둘째 누나 박두라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며 데뷔 시기는 2009년 엠블랙 싱글 앨범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학력 학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고 경력 사항은 2009년 엠블랙 멤버라고 하네요.

 

 

천둥은 과거 어린 시절에 필리핀으로 이민을 갔고 11년 동안 살았다고 합니다. 2009년 큰누나 산다라박이 걸그룹 '투에니원'으로 데뷔를 했으며 천둥은 누나를 보고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2004년 인간극장 '내 이름은 산다라박'에서 처음 얼굴을 알렸고 이후 2009년에는 아이돌 그룹 '엠블랙'으로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연기자 활동도 했는데요. 2011년 드라마 '빠담빠담'에서 양강우 아역으로 나왔고 2013년 드라마 '네일샵 파리스'에서는 진 역을 맡았습니다. 2015년에는 드라마 '여자를 울려'에서 강현서 역을 맡았고 그 당시에는 본명 '박상현'으로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천둥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장난을 많이 하고 명랑하고 쾌활한 스타일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등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가수 천둥의 근황 과거얼굴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