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YP 신인 걸그룹 설윤 과거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935번째 연예인은 신인 걸그룹 설윤이에요. 신인 걸그룹 JYPn 설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연습실 라이브 방송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신인 가수로 비주얼, 실력 모두 갖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신인 걸그룹 설윤의 과거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과거 졸업사진 얼굴과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설윤 직업 아이돌 가수로 JYP엔터테인먼트 데뷔 예정인 신인 걸그룹 멤버라고 합니다. 2020년 YG, SM, 판타지오, 더블랙레이블, JYP 소속사에 합격하였고 JYP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 되었다고 하네요. 연습생 생활을 하다가 이번에 걸그룹으로 가수 데뷔를 한다고 합니다. 2021년 9월 3일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되었고 2021년 10월 15일 유튜브 게릴라 라이브를 했습니다. 그리고 신인 걸그룹 JYPn 멤버로 공개된 멤버는 7명이며 멤버 모두 한국인이라고 하네요. 아직 그룹명도 공개되지 않았고 NMIXX 엔믹스라는 이름이 아니라는 말이 떠돌고 있습니다. 

 

 

신인 걸그룹 설윤 프로필 정보는? 본명 설윤아, 국적 한국, 2004년 1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7살입니다. 키 166cm이며 학력 사항은 대전버드내 초등학교, 대전버드내 중학교, 서대전여자 고등학교 전학, 한림연예예술 고등학교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동생 2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22년 JYPn 싱글 1집 앨범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혈액형, 몸무게,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신인 걸그룹 설윤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인형같은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 사진을 봐도 너무 그대로 자라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은 사랑스러운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신인 걸그룹 설윤의 얼굴을 공개하자 걸그룹 트와이스 사나, 쯔위 닮은꼴 얼굴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걸그룹 활동 예명은 이름 세 글자 중 앞 2글자를 예명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현재 걸그룹 멤버 이름은 릴리, 해원, 지니, 배이, 지우, 규진, 설윤이라고 하네요.

 

 

신인 걸그룹 설윤은 과거 초등학생 때 학교 전교회장이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설윤이 소속된 걸그룹은 JYP에서 지금까지 데뷔하는 걸그룹 중 가장 빠른 텀에 데뷔를 하는 걸그룹이며 데뷔 앨범 한정판 판매 5일 만에 선주문량이 약 4만 장을 달성했다고 하네요. 현재 크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신곡 활동,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신인 걸그룹 설윤의 과거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