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함은정 과거얼굴

lovesom 2021. 5. 5. 20:45

티아라 함은정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731번째 연예인은 티아라 함은정이에요. 티아라 함은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어린이 아역 특집으로 왕석현, 이유진, 전성초, 이홍기와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지금 드라마 '속아도 꿈결'에서 한다발 역을 맡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겸 배우 함은정의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인스타그램 사진과 아역 시절 사진을 한 번 볼까요?

 

함은정 직업 가수 겸 배우로 아이돌 걸그룹 티아라 멤버이며 포지션 메인보컬입니다. 걸그룹 가수로 알려지 있지만 알고 보니 과거 아역 배우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어린 시절에는 '무궁화 예쁜 어린이 선발대회에서 배우 '장근석'과 함께 입상을 하였으며 2004년에는 드라마 '토지'에서 아역 봉순이 캐릭터로 나왔습니다. 이후 드라마 영웅시대, 레인보우 로망스 등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2009년 걸그룹 티아라로 데뷔를 하였고 히트곡은 롤리 폴리, 그라이 크라이, TTL, 뽀삐뽀비, 너 때문에 미쳐 등이라고 하네요.

 

티아라 함은정 프로필은? 본명 함은정, 국적 한국, 1988년 12월 1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이며 키 167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잇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계상 초등학교, 상계제일 중학교, 청원여자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캐빈74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4년 리틀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라고 합니다. 그밖에 수상 내역은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 MBC 연예대상 신인상, 인위에 V차트 어워드 최고여가수상, 제1회 신필름 예술영화제 시상식 인기상이 있습니다.

 

함은정의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비슷한 걸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데뷔 초부터 긴머리를 유지하다가 숏컷 헤어스타일로 변신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 당시 훈훈한 비주얼로 화제가 되었고 지금도 단발 머리, 숏컷 헤어스타일을 자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방송에서 뛰어난 운동 신경을 보여줬는데 태권도 공인 3단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판소리, 발레 등이 뛰어나 엄친딸로 불렸다고 하네요.

 

함은정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아이돌 그룹 2PM '황찬성'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두 사람은 그냥 친하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국적 불문 매력 있는 분이면 괜찮고 마음이 통하ㄴ면 가능한 일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배우 '이장우'와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나왔다고 하는데요. 이장우와 남다른 부부 케미를 보여줬으며 가수 지아 노래 '내가 이렇지' 뮤직비디오에 동반 출연하였는데 뽀뽀신이 있었다고 합니다. 

 

함은정의 작품 출연작을 찾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신세대 보고 어른들은 몰라요, 반올림, 애정만세, 작은 아씨들, 레인보우 로망스, 프라하의 연인, 건빵선생과 별사탕, 귀엽거나 미치거나, 궁, 마이러브, 커피하우스, 공부의 신, 왕과 나, 인수대비, 드림하이, 오늘부터 사랑해, 별별며느리, 러블리 호러블리, 속아도 꿈결, 근초고왕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여작은 실종2, 마인드 메모리,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 고사 피의 중간고사, 아이스케키, 야수와 미녀, 마들렌, 조용한 세상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가수 겸 탤런트 함은정의 과거얼굴 집안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