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할담비 지병수 할아버지 젊은 시절은?


반갑습니당. 246번째 화제의 인물은 할담비 서병수이에요. 할담비 서병수 할아버지 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젼V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마리텔'에서는 돈스파이크 에 초대되었네요. 그래서 할담비 서병수 할아버지의 과거 젋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사진을 볼까요?



먼저 지병수 할아버지의 간단한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서병수, 올해 나이 7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북도 김제시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학력 사항은 전주북중학교, 한양대학교 무역학과이네요. 그리고 아직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하는데요. 과거 11남매 중 막내로 태어났으며 유복한 편이었다고 합니다. 서병수 할아버지가 젊었을때 송구 핸드볼 선수 출신으로 이후 장사로 재산을 많이 모았다고 해요.




할담비 서병수 할아버지의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잘생김 얼굴로 영화 배우 제의도 받았다고 하네요. 2019년 3월 24일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 서울특별시 종로구 편'에서 손담비 노래 '미쳤어'를 불러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연예가중계, 아침마당, 유퀴즈 온더 블럭, 인간극장, 놀라운 토요일 호구들의 감빵생활 등에 출연했습니다.



01


할담비 서병수 할아버지는 2019년 5월 22일 상명대학교 축제에 가수 손담비와 함께 콜라보 무대를 보여줬네요. 그리고 결혼은 안 했지만 아들이 있다고 공개했습니다. 지병수 할아버지 마흔에 양아들을 만났으며 첫째 양아들, 둘째 양아들 이름 홍민기가 있네요. 둘째 양아들 홍민기 씨는 아버지 서병수의 악플 걱정을 하며 애정을 보여줬습니다.

 

01


할담비 서병수 할아버지께는 매니저도 있는데요. 할담비로 유명해진 후 팬이었던 완구전사장 송동호 씨가 지병수 할아버지의 매니저가 되었습니다. 섭외 요청도 일주일 100통도 왔으며 광고 활동도 했네요. 대단히 바쁜 일정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그럼 오늘은 할담비 서병수 할아버지 분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화제의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연우 나이와 아기시절  (0) 2020.01.11
권일용 젊은 시절은  (0) 2020.01.08
김한길 젊은 시절 사진은  (0) 2019.11.23
리리영 인스타그램 볼까요  (0) 2019.11.17
이선미 여사 불참 이유는  (0) 2019.11.0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