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돌 그룹 에이티즈 여상 프로필 과거얼굴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694번째 연예인은 아이돌 그룹 에이티즈 여상이에요. 에이티즈 여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군내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에서 초동 판매량 93만 장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에이티즈 여상의 과거얼굴 프로필 인스타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어린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남친짤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데뷔 전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에이티즈 여상 프로필

본명 강여상, 국적 한국, 1999년 6월 1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 연수구이며 키 176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인천신정 중학교, 인천포스코 고등학교,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18년 에이티즈 싱글 앨범이라고 했습니다. 그밖에 몸무게, 종교 정보는 없다고 하네요.

 

 

 

여상 직업 아이돌 가수로 에이티즈 멤버라고 합니다. 포지션 보컬, 댄스로 안정적인 노래, 댄스 실력을 가졌습니다.  특히 아크로바틱, 락킹 등 안무를 잘 소화한다고 하네요. 에이티즈에서는 신이 내린 비주얼로 메인 비주얼 멤버라고 합니다. 실물도 대단한 미남이라고 하며 조각상 같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이돌 가수 데뷔 전에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이며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나인'에 참가했습니다. 

 

 

에이티즈 유튜브 바로가기

 

 

여상 인스타 바로가기

여상 태몽과 가수가 된 계기

에이티즈 여상은 태몽은 아빠가 꾸셨는데 예쁘고 커다란 흰 물고기가 있고 그 뒤로 금붕어들이 줄을 지어서 졸졸 따라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초등학교 시절에 학생회장을 했으며 중학교 시절부터 예고를 가고 싶었는데 부모님 반대가 심했다고 하네요. 그러나 음악, 공부를 병행하는 조건을 달고 사립고에 입학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부모님도 가수의 꿈을 지지해준다고 하네요.

 

 

 

여상 실제 성격과 과거사진

에이티즈 여상의 실제 성격은 내향적이고 낯을 많이 가린다고 합니다. 하지만 낙천적인 모습과 엉뚱한 모습이 있어 4사원 기질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지금과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이국적인 잘생긴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실제로는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을 자랑하고 있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도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상형은 에이니티라고 했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예능 프로그램, 드라마, 영화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에이티즈 여상의 과거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