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슬기 프로필, 과사, 서울대, 부모, 남친 등 모든 정보

1. 배우 신슬기 프로필
2. 신슬기 솔로지옥 최종 결과와 현커
3. 신슬기 과거얼굴과 성격, 학창 시절
4. 신슬기 놀라운 집안, 부모, 아빠 의사
5. 배우 신슬기 인스타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의 1485번째 연예인은 배우 신슬기이에요. 배우 신슬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피라미드게임,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등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신슬기의 과사, 최근영상, 남친, 작품활동, 종우, 하트시그널, 엄마, 금수저, 재벌, 레전드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과거 어린 시절 인스타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배우 신슬기 프로필

본명 - 신슬기, 국적 - 한국

 

나이 - 1998년 3월 3일 26살

 

고향 - 서울특별시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신용호, 어머니

 

학력 - 예원학교 음악부, 서울예술고등학교 음악과,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기악과 피아노전공

 

키 - 160cm, MBTI - ENFP

소속사 -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

 

데뷔 - 2024년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

 

종교 - 개신교, 결혼 - 미혼

 

혈액형, 몸무게, 남친 여부, 이상형 - 비공개

 

신슬기 솔로지옥 최종 결과와 현커

직업 - 탤런트, 모델

경력 - 2020년 전국춘향선발대회 진 출신

 

주목을 받게 된 사연 - 2022년 넷플릭스 리얼리티 연애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 시즌2'에 여자 출연자로 나와 큰 사랑을 받았으며 최종 결과는 '덱스'는 신슬기를 선택했으나 신슬기는 '최종우'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최종우'와 최종 커플이 되었지만 '현커'는 아니라고 하네요

 

배우가 된 계기 - 원래는 아나운서를 준비하다가 미스춘향 대회에 참가하게 되었고 그 연으로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에서는 전교 1등, 반장 서도아 역을 맡아 신인이지만 좋은 연기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신슬기 과거얼굴과 성격, 학창 시절

리즈 시절 -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동안 외모, 날씬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에서 반장 캐릭터를 위해 숏컷, 안경 등으로 변신을 하였고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성격 - 감정이 다 드러나는 솔직한 성격, 사랑스러운 성격이 매력이라고 했습니다.

학창 시절 - 친구들과 장난도 많이 치면서도 할 건 잘하는 학생이었고 고등학교 때 반장 활동을 하면서 규칙을 준수하는 학생이었다고 하네요.

 

신슬기 놀라운 집안, 부모, 아빠 의사

외동딸로 태어나 초등학교 시절 전교회장 활동, 중학교 시절 반장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의사 딸, 피아니스트, 미스춘향 대회, 예원학교, 서울예술고, 서울대 출신으로 그야말로 엘리트 코스, 엄친딸이라고 하네요.

집안 - 신슬기 아빠 직업 성형외과 의사로 강남구에서 성형외과 병원 운영하신다고 합니다. 서울 강남구 신사역 부근 지상 20층, 지하 5층 빌딩도 아빠 소유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신슬기의 필모그래피, 병원 원장 딸, 다이아 수저, 재산, 수입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신슬기 인스타 바로가기

 

 

 

덱스 프로필 키 학력과 실제 성격

덱스 프로필 키 학력과 실제 성격 1. 유튜버 덱스 프로필 2. 덱스 악마 교관 시절과 이름 뜻 3. 덱스 리즈 시절과 여자친구 4. 덱스 인스타그램 5. 덱스 실제 성격과 전세사기 반갑습니다. 오늘의 131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