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김지은 프로필 몸매 성형

lovesom 2020. 6. 14. 23:39

김지은 프로필 몸매 성형

1. 김지은 주목을 받게 된 계기
2. 배우 김지은 프로필
3. 김지은 닮은꼴 얼굴과 이상형
4. 김지은 과거사진과 성형 유무
5. 김지은 필모그래피
6. 김지은 실제 성격

반갑습니다. 414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지은이에요. 배우 김지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장르만 코미디 끝까지 보면 소름돋는 이야기'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지은의 프로필 성형 몸매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매력적인 인스타그램 사진과 반전 몸매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김지은 주목을 받게 된 계기

직업 배우로 2016년 광고 모델로 데뷔를 했습니다. 2017년에는 웹드라마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에서 현이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이후 2018년 영화 '마약왕'에서는 최진필 아내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으며 2019년에는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임시완 여자친구 민지은 역을 맡아 제대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화제가 된 드라마로 김지은은 '타인은 지옥이다'를 출연하면서 촬영 내내 천국이었다고 했네요.

 

 

배우 김지은 프로필

본명 김지은, 1993년 10월 9일생으로 나이 29살이네요. 키 166cm, 혈액형 B형, MBTI ENFJ이며 학력 사항은 인천남부초등학교, 남인천여자중학교, 영화국제관광고등학교, 청주대학교 연극학과라고 합니다. 그리고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청주시라고 하네요.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박카스 광고 모델입니다. 그밖에 몸무게, 가족 부모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김지은 닮은꼴 얼굴과 이상형

여자 아이돌 걸그룹 멤버 있지 멤버 류진, 배우 한소희, 이진, 에이핑크 설현 등 닮은꼴 외모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금 보니 느낌이 많이 비슷한데요. 매력적인 비주얼을 다양한 매력이 많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소식도 없었는데 이상형은 좋은 사람이면 다 좋다고 합니다. 

 

 

김지은 과거사진과 성형 유무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완전히 똑같은 모습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사랑스러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몸매, 긴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외모가 돋보이며 평소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같이 작품을 하고 싶은 배우는 배우 전도연, 박정민이라고 했는데요. 존경하는 선배님이라고 합니다. 

 

 

김지은 인스타 바로가기

 

김지은 필모그래피

작품 출연작을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은 피끊는 청춘, 아비, 네가 좋아, 스케치 러브, 타투, 강남1970, 마약왕, 롱 리브 더킹 목포 영웅, 그대 이름은 장미이며 드라마 출연작은 눈떠보니 세명의 남자친구, 타인은 지옥이다, 닥터 프리즈너, 붉은 달 푸른 해, 러블리 호러블리, 착한마녀전,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이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자동차, 핸드폰, 약, 가구 등 다양한 광고와 백아연, 데이식스, 예성, 용준형, 2PM, FT아일랜드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습니다. 

 

 

김지은 데뷔 초 유튜브로 보기

 

김지은 실제 성격

김지은의 실제 성격은 털털하고 활발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팬들과 소통할 때는 귀여운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자신의 가장 큰 매력도 맡은 일에 열정적이며 털털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김지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몸매 성형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차은우 프로필 동생 부모 집안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5번째 연예인은 배우 겸 가수 차은우이에요. 배우 차은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아일랜드'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