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강기둥 결혼과 인스타

lovesom 2020. 6. 26. 18:57

배우 강기둥 결혼과 인스타?

 

반갑습니다. 426번째 연예인 탤런트 강기둥이에요. 배우 강기둥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조재수 역을 맡고 있습니다. 코믹하고 매력적인 연기로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리고 배우 '김수현'과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강기둥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결혼 등 여러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강기둥 직업 영화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 영화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을 자랑하고 있으며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하네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그리고 배우 '박성훈'과 친하며 편하게 술한잔 기울이는 친구라고 하네요. 또 이름이 특이한데 강기둥 이름 뜻은 강씨 집안에 기둥이 되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배우 강기둥 프로필 본명 강기둥, 1987년 3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입니다.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고향 지역은 제주특별자치도이며 키 174cm, 몸무게 64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안양예술 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으며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이네요. 데뷔 시기늰 2008년 뮤지컬 '피크를 던져라'라고 합니다.

 

 

강기둥의 작품 출연작을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크게 될 놈, 커피 느와르 블랙 브라운, 네버다이 버터플라이, 가시꽃, 고양이 죽음을 보는 두 개의 눈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날 녹여주오, 로맨스는 별책부록, 친애하는 판사님께,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슬기로운 감빵생활, 쌈 마이웨이, 내일 그대와, 구르미 그린 달빛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오늘은 탤런트 강기둥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결혼 인스타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