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성윤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반갑습니다. 421번째 연예인은 배우 손성윤이에요. 배우 손성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손성윤의 과거얼굴 프로필 몸매 작품활동 결혼 등 여러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네요. 그럼 먼저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손성윤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계기

직업 배우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음악을 하는 언니의 권유로 처음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해요. 초반에는 뮤지컬 배우로 꿈꿨는데 대학교 조교 선생님 추천으로 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게 되었고 드라마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가장 가슴에 남는 배역은 드라마 '마마' 강래연 역이라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아쉬움이 많이 남았던 태릭터를 가장 잊을 수 없다고 합니다. 

 

 

 

 

 

배우 손성윤 프로필

본명 손성윤, 국적 한국, 1984년 8월 24일생으로 나이 3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8cm, 몸무게 50kg이라고 하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과이며 소속사, MBTI, 혈액형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05년 필 뮤직비디오 '취중고백'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2009년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에 출연 사진을 보니 지금과 완전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으며 항상 아름다운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손성윤 결혼 유무와 열애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과거 축구선수 '김진규'와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했네요. 이후 결별 기사가 났고 전남친 김진규와 결별 이유, 사유에 대해서는 오랜 전일이라고 했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존경할 수 있는 부분을 갖고 있으면서도 자신의 중심을 잡아줄 수 있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평소 유기 동물에 관심이 많은 것 같은데 반려묘 고양이를 키운 지 6년이 되었다고 하네요. 고양이를 기르게 되니 유기 동물에 관심이 갔고 종종 후원도 하고 봉사도 한다고 합니다. 

 

 

손성윤 인스타 바로가기

 

 

 

손성윤 과거 연기 유튜브로 보기

 

손성윤 필모그래피

작품 출연작을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프리즈너, 8월 비, 여곡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황진이, 종합병원2, 막돼먹은 영애씨, 파스타, 마이 프린센스, 여인의 향기, 애정만만세, 일년에 열두남자, 삼생이, 푸른거탑, 사랑해서 남주나, 마마, 황금거탑,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내일도 승리, 한번 더 해피엔딩, 화랑, 이번 생은 처음이라, 손꼭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김비서가 왜 그럴까, 식샤를 합시다3, 진심이 닿다, 태양의 계절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손성윤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결혼 등 여러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송혜교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1211번째 연예인은 배우 송혜교이에요. 배우 송혜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somlov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