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허정은 인스타 과거얼굴

lovesom 2021. 9. 22. 14:48

아역 배우 허정은 인스타 과거얼굴?

반갑습니다. 오늘의 879번째 연예인은 아역 배우 허정은이에요. 아역배우 허정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홈타운'에서 김문숙 역을 맡았습니다. 극중 배우 이레 단짝 친구 문숙 캐릭터를 맡았고 DJ한 역 배우 박서진, 정PD 역 배우 박시연, 이경진 역 배우 김지안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허정은의 인스타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아기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기 시절 사진과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한 번 볼까요?

 

허정은은 현재 아역 탤런트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2015년 드라마 '화정'에서 어린 정명공주 역을 맡으면서 얼굴을 알렸고 2016년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에서는 배우 박신양 딸 캐릭터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2016년에는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영은옹주 역을 맡았는데 사랑스러운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고 하네요. 곧바로 출연한 드라마 '오 마이 금비'에서는 유금비 역을 맡았으며 첫 주연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배우 김소현, 배수지, 김지원, 남지현, 이지아, 김태리, 이연희, 민아, 최강희, 윤해영 아역을 맡았습니다.

 

아역배우 허정은 프로필은? 본명 허정은, 국적 한국, 2007년 9월 1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14살입니다. 키 155cm, 혈액형 a형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2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2년 드라마 '너라서 좋아'라고 하네요.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16년 KBS 연기대상 여자 청소년 연기상, K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 수상을 했으며 고향, 몸무게, 학력 학교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허정은은 특히 눈물 연기를 잘하는 배우인데 우는 연기가 어렵다고 하네요. 이유는 우는 연기를 하고 나면 더 울었어야 하는데 아쉽다고 합니다.

 

허정은의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그대로 자라 사랑스러움이 그대로입니다. 현재는 중학교를 다니는 중학생으로 과거 인터뷰에서 말하기를 연기가 쉬운 게 아니라 공부가 더 어렵다고 했습니다. 원래 꿈은 소방관, 경찰관, 디자이너, 은행원 등 꿈이 많았지만 다 필요 없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초등학교 2학년 시절에는 자신을 좋아하는 친구가 2명이 있었고 남자친구는 없으며 잘생기고 상냥한 친구가 좋다고 했습니다. 

 

아역 허정은이 출연했던 작품을 찾아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너라서 좋아, 원더풀 마마, 야왕, 빛나는 로맨스, 청담동 스캔들, 이혼 변호사는 연애 중, 내 마음 반짝반짝, 냄새를 보는 소녀, 부탁해요 엄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구르미 그린 달빛, 오 마이 금비, 미스터 션샤인, 백일의 낭군님, 오늘의 탐정, 아스달 연대기, 스타트업, 달이 뜨는 강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몽타주, 미쓰와이프, 끝까지 간다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프로그램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아역 탤런트 허정은의 인스타 과거얼굴 등 여러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