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지혜 특전사 나이 인스타?

반갑습니다. 오늘의 728번째 화제의 인물은 특전사 안지혜이에요. 특전사 안지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은하캠핑 박은하와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트로트 가수 '박군' 집에 찾아가서 사격 실력, 야구 방망이 격파 등을 보여준다고 했습니다. 특전사 안지혜의 나이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먼저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사진을 한 번 볼까요?

 

안지혜 직업 유튜버로 과거 종합격투기 선수 겸 707특수임무부대 중사였다고 합니다. 복싱 동양 챔피언 출신으로 특전사에 입대하여 군 생활을 했습니다. 군대에서는 사격훈련, 낙하, 특공무술을 익혔으며 이라크에도 다녀왔다고 하네요. 또 각종 군부대 행사, 국군의 날에는 특공무술시범도 보여줬습니다. 특전사 제대 후에도 여자 격투기 선수로 다시 복귀를 하였고 한국격투기 연맹 챔피언으로 실력은 뛰어나다고 합니다. 제707특수임무단은 육군 특수전사령부 소속의 특수부대라고 하네요. 대테러전 및 다양한 기밀 작전 등을 수행하고 여러 특수 부대와 연합 훈련을 한다고 합니다.

 

특전사 유튜버 안지혜 프로필은? 본명 안지혜, 국적 한국, 키 170cm, 몸무게 60kg이며 고향 지역은 경남 통영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충무여자 중학교라고 하네요. 현재 나이는 30대 후반에서 40대 초반으로 추정하고 있으며 혈액형, 결혼, 남편, 남자친구 등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현재 유튜브 채널 '대공TV 대한민국 공수부대'를 운영하고 있는데 콘텐츠는 캠핑, 운동, 먹방, 호신술, 스포츠 대결 등이라고 합니다.

 

특전사 안지혜는 2020년 야생 생존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 '바다로 간 사나이'에 출연했습니다. 바다에서 자급자족을 하며 살아가는 예능이라고 하는데 특전사 출신 배서희, 오서린과 출연했다고 하네요. 안지혜는 특전사 MC로 나와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안지혜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앳되고 상큼한 모습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이목구비는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과 아름다운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특전사 안지혜는 과거 중학교 시절부터 격투기를 배웠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태권도 사범이었고 그래서 어린 시절부터 운동에 재미를 붙였다고 하네요. 우연히 동네에 뿌려진 격투기 전단지를 보고 격투기 체육관에 갔으며 운동을 하면서 재미가 있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 격투기 챔피언이 되어 사범으로 일을 하다가 입대를 했습니다. 격투기 선수로 인정을 받았으나 새로운 일을 해보고 싶었다고 하네요. 과거 안지혜의 꿈은 격투기 체육관을 운영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특전사 유튜버 안지혜의 나이 인스타 등 여러 정보와 인스타그램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